검색 메뉴

HOME  >  연예

피자앤컴퍼니, 오구피자 인수 후 첫 모델로 배우 최대훈 발탁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7-11 08:06

대세배우 ‘학씨아저씨’ 최대훈 배우와의 시너지… 유쾌하고 친근한 브랜드 정체성 강화

피자앤컴퍼니, 오구피자 인수 후 첫 모델로  배우 최대훈 발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피자 프랜차이즈 기업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오구피자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배우 최대훈을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배우 최대훈은 최근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명품 조연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진중함과 능청스러움을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피자앤컴퍼니는 ‘폭싹 속았수다’에서 학씨아저씨 캐릭터로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최대훈과 함께 오구피자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SNS 및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전개하며 소비자들과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피자앤컴퍼니는 모델 발탁과 함께 오구피자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 티징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에는 헬멧을 쓴 자전거 배달부가 도심에서 묘기를 선보이며 피자를 배달하는 장면이 유쾌하게 담겼고, 최대훈의 목소리가 힌트로 삽입돼 모델을 추측하는 재미를 더했다. 오구피자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모델 맞히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피자앤컴퍼니 관계자는 "오구피자 인수 후 BI 리뉴얼부터 모델 선정까지, 오구피자의 본질은 지키면서도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배우 최대훈이 지닌 다채로운 매력과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의 유쾌한 감성과 잘 어우러질 것으로 기대한다. 곧 공개될 본편 영상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