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가든&펫(CENTA, CENTRAL GARDEN & PET CO )은 2025 회계연도 비GAAP 주당순이익 전망을 상향 조정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1일, 센트럴가든&펫은 2025 회계연도 비GAAP 주당순이익(EPS) 전망을 약 2.6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이는 팀 센트럴의 엄격한 실행을 반영한 것으로, CEO 니코 라하나스는 "2025 회계연도가 우리의 기대치를 초과하고 있으며, 이는 비용 및 단순화 이니셔티브와 유리한 제품 믹스에 의해 마진 확장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우리의 4분기는 계절적으로 작고 운영 환경이 역동적이다. 소비자 수요의 변화에 대한 불확실성이 여전히 존재한다"고 강조했다.
이 업데이트된 전망은 거시경제 및 지정학적 불확실성, 오프라인 소매 환경의 도전, 그리고 남은 회계연도 동안의 날씨 변동성을 반영하고 있다.
센트럴은 2025 회계연도에 약 6천만 달러의 자본 지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추가 세부사항은 2025 회계연도 3분기 실적 발표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센트럴가든&펫은 45년 이상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을 위해 노력해온 기업으로, 2024 회계연도 순매출은 32억 달러에 달한다.
이 회사는 65개 이상의 고품질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북미 전역에 6,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또한,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은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실제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다.이러한 위험 요소에는 경제 불확실성, 소비자 지출 감소, 기후 변화 등이 포함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