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라이브원(LVO), 1,360만 주 공모 주식 발행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17 21:51

라이브원(LVO, LiveOne, Inc. )은 1,360만 주 공모 주식 발행 계약을 체결했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5일, 라이브원(이하 '회사')은 루시드 캐피탈 마켓(이하 '인수인')과 함께 13,608,334주(이하 '주식')의 보통주를 발행하고 판매하는 인수 계약(이하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주식의 발행 가격은 주당 0.75달러이며, 인수인에게는 추가로 1,775,000주를 발행할 수 있는 옵션이 부여된다.

이번 공모를 통해 회사는 약 950만 달러의 총 수익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인수 수수료 7%를 제외한 금액이다.

회사는 이번 공모로 얻은 순수익을 암호화폐 구매, 암호화폐 재무 전략 개발 및 운영 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인수 계약에 따라 회사는 인수인에게 4%의 주식 구매 권리를 부여하며, 행사 가격은 0.9375달러로 설정된다.

인수인은 2025년 7월 16일 옵션을 행사했으며, 공모는 2025년 7월 17일에 마감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는 2025년 2월 26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등록신청서에 따라 진행된다.회사는 이번 공모를 통해 암호화폐 자산 전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라이브원의 CEO 로버트 엘린은 "이번 비트코인 재무 전략의 출범은 디지털 자산의 미래를 비즈니스에 통합하는 중요한 발걸음"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루시드 캐피탈 마켓을 단독 주관사로 두고 있으며, 공모의 세부 사항은 SEC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증권의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이 아니며, 법적으로 등록되지 않은 주식의 판매는 불법이다.

라이브원은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음악,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프리미엄 경험과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회사는 슬래커, 팟캐스트원, PPV원 등 여러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라이브원은 iOS, 안드로이드, Roku, Apple 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회사는 SEC에 제출한 연례 보고서 및 기타 제출물에서 리스크 요인을 설명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