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엑사젠(XGN), 차스 맥칸 이사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18 05:54

엑사젠(XGN, EXAGEN INC. )은 차스 맥칸이 이사로 임명됐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엑사젠(증권코드: XGN)은 혁신적인 자가면역 검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으로, 차스 맥칸을 이사회에 임명했다. 임명은 2025년 7월 17일자로 효력을 발생한다.
맥칸은 생명과학 산업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저명한 리더로, 여러 의료 기술 회사에서 이사회 및 C-suite 직책을 맡아 전환 및 변혁 성장을 이끌어왔다. 최근에는 실크 로드 메디컬의 이사, 사장 및 CEO로 재직했으며, 그 이전에는 아폴로 엔도서저리의 CEO로 활동했다. 두 회사 모두 보스턴 사이언티픽에 인수되어 주주들에게 상당한 수익을 안겼다.

맥칸은 스탠포드 대학교에서 정치학 학사 및 MBA를 취득했다. 엑사젠의 존 아발리 CEO는 "차스를 이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의 뛰어난 리더십과 깊은 상업적 전문성은 우리가 성장과 환자 치료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맥칸은 "엑사젠의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혁신과 환자 치료에 대한 헌신을 통해 자가면역 진단을 변화시키는 회사에서 일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전략적 성장과 환자, 제공자 및 주주를 위한 장기 가치를 창출하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엑사젠은 자가면역 진단의 선도적인 제공업체로, 만성 및 쇠약한 자가면역 질환 환자들을 위한 치료 변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샌디에이고 카운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엑사젠은 자가면역 질환 결정 과정에서 명확성을 제공하고 임상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혁신적인 검사 포트폴리오를 통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의 주력 제품인 AVISE® CTD는 루푸스, 류마티스 관절염 및 쇼그렌 증후군과 같은 복잡한 자가면역 질환을 보다 효과적으로 진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엑사젠의 실험실은 류마티스 질환 검사를 전문으로 하며, 질병 진단, 예후 및 모니터링을 위한 AVISE 브랜드 테스트를 통해 정확하고 신속한 결과를 제공한다. 연구, 혁신, 교육 및 환자 중심 치료에 중점을 두고 있는 엑사젠은 자가면역 질환 관리의 지속적인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또한, 엑사젠은 2025년 목표 및 전략, 서비스 및 검사 솔루션의 잠재적 유용성 및 효과, 맥칸의 엑사젠에서의 역할의 기대되는 이점, 주주 가치 및 성장에 대한 전망을 포함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엑사젠의 현재 신념과 기대를 바탕으로 하며, 실제 결과는 엑사젠의 사업에 내재된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달라질 수 있다. 엑사젠은 SEC에 제출한 연례 보고서 및 기타 문서에서 이러한 위험 요소를 설명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