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엔벨라(ELA), 이사회 구성원 변경 및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18 05:54

엔벨라(ELA, Envela Corp )는 이사회 구성원이 변경되고 임명이 됐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엔벨라의 2025년 7월 7일에 제출된 Form 8-K에 따르면, 빈스 A. 아커슨이 이사회에 선출되어 2025년 7월 14일부터 회의까지 재직하게 된다.2025년 7월 14일, 아커슨은 독립 이사로서의 직책을 맡았다.아커슨은 2026년 주주 연례 회의까지 독립 이사로 재직할 예정이다.아커슨은 준수 거버넌스 및 지명 위원회, 보상 위원회에서도 활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커슨은 2021년 은퇴하기 전 텍사스 자본 은행의 부회장으로 재직하며, 텍사스에서 자산 규모로 여덟 번째로 큰 은행의 창립 멤버였다.그는 텍사스의 주요 시장에서 최고 대출 책임자 및 사장으로도 활동했다.아커슨은 루이지애나 주립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 및 경영학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주요 금융 기관에서의 광범위한 자본 시장 경험과 경영 리더십 덕분에 이사회에서 활동할 자격이 있다.

아커슨과 다른 인물 간에 이사로 선출되기 위한 어떠한 협의나 이해관계가 없으며, 아커슨과 회사의 임원 및 이사 간에 가족 관계도 없다.
또한, 아커슨과 회사 간에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보고해야 할 거래도 없다.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등록자는 아래 서명된 자에 의해 이 보고서가 적법하게 서명되도록 하였다.

날짜: 2025년 7월 17일, 서명: /s/ 존 G. 델루카, 존 G. 델루카, 최고 재무 책임자.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