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인보퍼틸리티(IVF), 2025년 7월 21일 1:3 비율의 역주식 분할 시행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22 05:49

인보퍼틸리티(IVF, INVO Fertility, Inc. )는 2025년 7월 21일 1:3 비율의 역주식 분할을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8일, 인보퍼틸리티가 네바다 주 국무부에 1:3 비율의 역주식 분할을 시행하기 위한 변경 증명서를 제출했다.
이 역주식 분할은 2025년 7월 21일 오전 12시 1분(동부 표준시)부터 효력을 발생하며, 같은 날 나스닥 시장이 개장할 때부터 인보퍼틸리티의 보통주가 분할 조정된 기준으로 거래된다.

역주식 분할이 시행되면, 발행된 보통주 3주가 자동으로 1주로 재분류되고 결합되며, 주당 액면가는 변경되지 않는다.이에 따라 인보퍼틸리티의 승인된 보통주 수는 1,388,888주로 조정된다.

또한, 모든 미발행 주식 옵션 및 워런트의 주당 행사 가격과 발행 가능한 주식 수에도 비례 조정이 이루어진다.
역주식 분할과 관련하여 분할 주식은 발행되지 않으며, 분할 주식을 받을 자격이 있는 주주들은 보유 주식이 전체 주식으로 반올림된다.

인보퍼틸리티의 보통주는 기존의 기호 'IVF'로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 계속 거래되며, 새로운 CUSIP 번호는 44984F708로 지정된다.

역주식 분할은 나스닥의 주당 최소 입찰 가격 요구 사항인 1.00달러에 부합하기 위한 주된 목적이지만, 이 조치가 나스닥의 최소 입찰 가격 요구 사항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인보퍼틸리티는 환자에게 필요한 보조 생식 기술(ART) 치료를 확대하는 데 전념하는 헬스케어 서비스 회사이다.

이 회사는 'INVO 센터'를 포함한 생식 클리닉을 구축, 인수 및 운영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INVOcell® 의료 기기를 통해 제공되는 자궁 내 배양(IVC) 절차를 주로 제공한다.

현재 미국 내에 두 개의 운영 중인 INVO 센터와 하나의 IVF 클리닉이 있으며, INVOcell 기술 솔루션을 제3자 소유 및 운영 생식 클리닉에 판매 및 유통하고 있다.

INVOcell은 여성의 몸 안에서 수정 및 초기 배아 발달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독점적이고 혁신적인 의료 기기이다.IVC 절차는 ART 치료에 비해 보다 자연스럽고 친밀하며 저렴한 경험을 제공한다.

IVC 절차는 전통적인 IVF의 비용의 일부로 유사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으며, 자궁 내 인공 수정(IUI)보다 훨씬 더 효과적인 치료법이라고 믿고 있다.자세한 정보는 www.invofertility.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