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닷그룹(SDOT, Sadot Group Inc. )은 인도네시아에서 고품질 블루 카본 프로젝트 지분을 인수했고, 글로벌 공급망 탈탄소화에 대한 약속을 확대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사닷그룹이 2025년 7월 23일, 인도네시아 리아우 제도에서의 자연 기반 탄소 프로젝트에 전략적으로 진입했다.
이 프로젝트는 사닷그룹이 37.5%의 지분을 보유한 특별 개발 그룹(SDG)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루어지며, 11개의 원주율 해안 공동체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진행된다.
이 프로젝트는 세계에서 가장 효과적인 자연 탄소 싱크 중 하나인 이탄지와 맹그로브 생태계의 복원 및 장기 보호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110만에서 120만 개의 검증된 탄소 크레딧을 발행할 것으로 예상되며, 사닷그룹의 운영에서 발생하는 배출량을 직접 상쇄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사닷그룹의 CEO인 차가이 라비드는 "이 프로젝트는 사닷그룹에 운영 시너지를 가져오며, 우리의 곡물, 단백질 및 물류 부문에서 탈탄소화 목표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최근 맥킨지와 BCG의 연구에 따르면, 고품질 자연 기반 탄소 크레딧의 가격은 2030년까지 3배에서 10배까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SDG는 이니셔티브가 첫 발행 주기에서 110만에서 120만 개의 고품질 탄소 크레딧을 생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방법론에 따라 검증될 예정이다.
사닷그룹은 지속 가능한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 세계의 식량 안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닷그룹은 미국, 브라질, 캐나다, 콜롬비아, 인도, 이스라엘, 싱가포르, 우크라이나, 아랍에미리트, 한국 및 잠비아에 자회사를 두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