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퍼스트파운데이션(FFWM), 최고 리스크 책임자 사임 및 후임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26 06:01

퍼스트파운데이션(FFWM, First Foundation Inc. )은 최고 리스크 책임자가 사임했고 후임이 임명됐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1일, 퍼스트파운데이션 은행의 최고 은행 책임자이자 최고 리스크 책임자인 휴고 누노가 2025년 8월 1일자로 사임할 것임을 통보했다.
퍼스트파운데이션과 은행은 현재 사장으로 재직 중인 시몬 라고마르시노를 2025년 7월 25일자로 최고 리스크 책임자로 추가 임명했다.

라고마르시노는 회사와의 직위 선정에 있어 사람들과의 어떠한 협의나 이해관계가 없음을 밝혔다. 또한, 그녀와 회사의 이사 또는 임원 간에 가족 관계는 없다.

라고마르시노와 관련된 신탁은 2024년 7월 8일에 발표된 사모펀드 거래에서 회사에 50만 달러를 투자했으며, 이는 투자자들과 동일한 재무 조건으로 이루어졌다. 이 신탁은 회사와 등록권 계약의 당사자이기도 하다.
이 외에 라고마르시노는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해야 할 거래에 대해 직접적 또는 간접적인 중대한 이해관계가 없다.

라고마르시노의 신원 및 경력 정보는 2025년 4월 17일에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회사의 최종 위임장에 설명되어 있으며, 이는 본 보고서에 참조로 포함된다.

라고마르시노의 보상 및 복리후생은 새로운 역할에 대해 변경되지 않았으며, 위임장에 설명된 대로 유지된다. 라고마르시노의 고용 계약서 사본은 본 보고서의 부록 10.1로 첨부되어 있으며, 참조로 포함된다.

퍼스트파운데이션은 최근 최고 리스크 책임자의 사임과 후임 임명을 발표했다. 휴고 누노는 2025년 8월 1일자로 사임하며, 시몬 라고마르시노가 그의 후임으로 임명되었다. 라고마르시노는 회사와의 어떠한 이해관계도 없으며, 그녀의 보상은 변경되지 않았다. 현재 회사의 재무상태는 안정적이며, 라고마르시노의 고용 계약이 체결된 만큼 향후 경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