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지브라테크놀러지스(ZBRA), 이사회에 메리 맥도웰 합류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28 21:20

지브라테크놀러지스(ZBRA, ZEBRA TECHNOLOGIES CORP )는 이사회에 메리 맥도웰이 합류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일리노이주 링컨셔 – 2025년 7월 28일 – 지브라테크놀러지스(나스닥: ZBRA)는 전선 작업 흐름의 디지털화 및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메리 맥도웰이 2025년 7월 25일부로 회사 이사회에 임명됐다.
맥도웰의 합류로 지브라의 이사회는 11명의 이사로 구성된다. 맥도웰은 이사회의 감사위원회에도 합류할 예정이다.

맥도웰은 미텔 네트웍스의 사장, CEO 및 이사로 재직하며, 10억 달러 매출의 회사를 팬데믹과 가치 창출 전략의 변화 속에서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또한, 그녀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분야의 선두주자인 폴리콤의 CEO 및 이사로 재직하며, 회사를 전략적 변혁과 플랜트로닉스에의 성공적인 매각으로 이끌었다.

2024년 12월, 맥도웰은 NASDAQ 상장 기업인 인포마 테크타겟의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됐으며, 포춘 500 기술 유통업체인 애로우 일렉트로닉스의 이사회에도 재직 중이다. 그녀는 이전에 오토데스크, 인포마, UBM, 바자보이스의 이사회에서도 활동한 바 있다.
지브라테크놀러지스의 의장인 안더스 구스타프손은 "우리는 메리 맥도웰을 지브라 이사회에 환영하며, 비즈니스의 전선에서 작업 흐름을 디지털화하고 자동화하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그녀와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맥도웰은 30년 이상의 글로벌 기술 조직을 이끌며 중요한 비즈니스 및 기술 변혁을 경험한 바 있으며, 이는 주주들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목표를 지원할 것이다. 맥도웰의 이전 경력에는 사모펀드 회사인 시리스 캐피탈의 임원 파트너와 노키아의 부사장이 포함되며, 그녀는 노키아의 150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피처폰 사업과 관련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180개국에 판매하며 신흥 시장에서 상당한 수익을 올렸다.또한, 그녀는 휴렛팩커드와 컴팩 컴퓨터에서도 고위직을 역임했다.

맥도웰은 "지브라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지브라의 새로운 작업 방식을 창출하고 자동화 및 AI의 힘을 활용하려는 노력은 강력하고 참여하는 조직을 구축하여 훌륭한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성공을 이끌어내려는 나의 열정과 잘 맞는다. 회사의 지속적인 성공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맥도웰은 강력한 재무 성과와 주주 가치를 창출하는 데 있어 고객 및 직원 참여를 통해 성공적인 경력을 쌓아왔으며, 국내외에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녀는 일리노이 대학교 어바나-샴페인 캠퍼스의 그레인저 공과대학에서 컴퓨터 과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