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게이트테크놀러지홀딩스(STX, Seagate Technology Holdings plc )는 데이브 모슬리를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8일, 시게이트테크놀러지홀딩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CEO인 데이브 모슬리가 이사회 의장으로 선출되었음을 발표했다.
이 임명은 시게이트의 2025년 주주총회가 종료된 후에 효력을 발생하며, 주주들의 연례 선거에 따라 결정된다.
모슬리는 마이클 R. 캐논을 이어 의장직을 맡게 되며, 캐논은 이사회에서 독립 이사로서의 역할을 계속 수행할 예정이다.
모슬리는 2017년 10월부터 시게이트의 CEO로 재직해왔으며, 2017년 7월부터 이사로 활동해왔다.
캐논은 2011년 2월부터 이사로 재직 중이며, 2020년 7월부터 이사회 의장직을 맡고 있다.
캐논은 "2017년 CEO가 된 이후, 데이브는 강력한 운영 성과를 이끌어내고, 시게이트의 혁신적인 기술 로드맵을 발전시키며, 데이터 기반의 성장 기회를 포착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고 말했다.
모슬리는 "CEO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은 특권이었으며, 이사회 의장으로서의 역할을 맡게 되어 기쁘다. 데이터 생성과 데이터 가치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형성된 기회가 많은 시대에,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저장 기술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게이트는 45년 이상 데이터 저장 혁신을 선도해온 기업으로, 40억 테라바이트 이상의 데이터 용량을 출하했으며, 엣지에서 클라우드까지 다양한 저장 장치와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