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라인(BL, BLACKLINE, INC. )은 그렉 휴즈가 이사로 임명됐고, 기업 소프트웨어 및 전략적 성장 전문성을 확대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8일, 블랙라인(나스닥: BL)은 CFO 사무실을 위한 미래 지향적인 재무 운영 플랫폼으로, 2025년 7월 25일부로 그렉 휴즈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기업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진 휴즈는 대규모 전략적 변화를 이끌어온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휴즈는 최근 데이터 보호 및 기타 미션 크리티컬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베리타스의 CEO로 재직했으며, 그의 리더십 아래 베리타스는 ARR 성장세를 재점화하고 새로운 구독 가격 모델로 성공적으로 전환했으며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확장했다.
베리타스의 변혁은 데이터 보호 사업과 AI 기반 데이터 보안 및 관리 회사인 코헤시티와의 합병으로 이어졌다.휴즈는 합병된 법인의 이사로 계속 재직하고 있다.
또한, 휴즈는 2011년부터 2017년까지 상장된 협업 소프트웨어 회사인 로그미인 이사회에서 활동한 경험이 있다.
휴즈의 임명은 2025년 6월 블랙라인 이사회에 델로이트 컨설팅의 전 CEO인 샘 발라지가 추가된 이후 이루어졌다.
휴즈와 발라지는 기업 소프트웨어, 컨설팅, 사이버 보안 및 디지털 변혁 분야에서 수십 년의 경영 리더십을 제공하며, 블랙라인의 성장 및 혁신 전략을 이끌어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블랙라인의 공동 CEO이자 이사회 의장인 오웬 라이언은 "그렉을 블랙라인 이사회에 환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렉과 샘이 이미 강력하고 전략적인 이사회에 합류함으로써, 우리는 기업 기술, 글로벌 운영 및 대규모 변혁 분야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사회의 집단적 리더십과 경험은 우리가 전략을 실행하고 고객 및 주주에게 장기 가치를 제공하는 데 강력한 자산이 된다"고 말했다.
블랙라인의 공동 CEO이자 창립자인 테레즈 터커는 "그렉은 회사를 확장하고 전환점을 이끄는 데 있어 자연스러운 적임자이다. 그는 카테고리 정의 플랫폼을 구축하고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CFO 사무실을 위해 계속 혁신하는 데 그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그렉 휴즈는 "블랙라인은 차별화된 플랫폼을 구축했고, 앞으로도 많은 기회가 있다.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며, 이사 및 리더십 팀과 함께 회사의 전략을 발전시키고 재무 운영 분야의 카테고리 리더로서의 지속적인 모멘텀을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블랙라인은 CFO 사무실을 위한 미래 지향적인 플랫폼으로, 정확하고 효율적이며 지능적인 재무 운영을 통해 디지털 재무 변혁을 이끌고 있다.
블랙라인의 포괄적인 플랫폼은 기록에서 보고서 작성, 송장에서 현금 수취에 이르는 미션 크리티컬 프로세스를 다루며, 통합되고 정확한 데이터, 간소화되고 최적화된 프로세스, 가시성, 자동화 및 AI를 통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한다.
블랙라인의 검증된 협력적 접근 방식은 지속적인 변혁을 보장하며 즉각적인 영향과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한다.
4,400명 이상의 고객이 다양한 산업에서 블랙라인과 파트너십을 맺고 미래로 나아가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