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컨투어브랜즈(KTB), 제니 브로일스와 조셉 알카이어의 글로벌 리더십 역할 확대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30 06:54

컨투어브랜즈(KTB, Kontoor Brands, Inc. )는 제니 브로일스와 조셉 알카이어가 글로벌 리더십 역할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9일, 컨투어브랜즈(증권코드: KTB)는 제니 브로일스와 조셉 알카이어가 즉시 발효되는 확대된 역할을 맡게 된다.
컨투어브랜즈의 사장 겸 CEO인 스콧 백스터는 "제니와 조는 입증된 성과와 전략적 리더십을 통해 이러한 확대된 역할을 얻었으며, 이는 우리가 컨투어브랜즈에서 육성하고 있는 인재의 깊이를 증명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리더십 팀은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성장을 가속화하며 주주들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컨투어의 전략적 진화를 이끌 비전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브로일스는 컨투어의 사장 겸 CEO인 스콧 백스터에게 보고하며, 리와 랭글러 브랜드의 모든 국제 및 상업 운영에 대한 책임을 맡게 된다.알카이어는 컨투어의 공급망 운영에 대한 책임을 맡으며, 역시 스콧 백스터에게 보고한다.헬리 한센 사업부는 계속해서 스콧 백스터에게 보고할 예정이다.
톰 월드론, 부사장 겸 COO는 전환 기간을 거쳐 9월 30일에 컨투어브랜즈를 떠날 예정이다.

백스터는 "톰이 컨투어에서 6년 이상 리더십을 발휘한 것과 이전 회사에서의 시간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 톰은 우리 회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그의 미래에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컨투어브랜즈는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및 작업복 브랜드인 랭글러®, 리® 및 헬리 한센®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컨투어브랜즈는 글로벌 플랫폼, 전략적 소싱 모델 및 최고의 공급망을 활용하여 브랜드 성장을 촉진하고 이해관계자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목적 중심의 조직이다.더 많은 정보는 www.KontoorBrands.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