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크라운캐슬인터내셔널(CCI), 2024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30 21:51

크라운캐슬인터내셔널(CCI, CROWN CASTLE INC. )은 2024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30일, 크라운캐슬인터내셔널(NYSE: CCI)에서 2024 지속 가능성 보고서와 지속 가능성 웹사이트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www.crowncastle.com/sustainabil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라운캐슬인터내셔널의 임시 CEO인 댄 슐랑거는 "우리의 의사결정의 주요 동력은 이해관계자에게 장기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원칙은 기존 자산을 최대한 활용하여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이미 존재하는 자산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집중함으로써 고객의 비용을 줄이고 우리가 운영하는 환경과 지역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줄인다"고 밝혔다.

또한, "미국 시장에 독점적으로 집중함으로써 생태적, 사회적, 운영적 위험을 최소화하고 이해관계자 가치를 창출할 기회를 추구한다"고 덧붙였다.
크라운캐슬의 지속 가능성 하이라이트로는, 2024년 총 기록 사고율(TRIR)이 미국 평균보다 5배 낮아졌으며, 이는 미국 및 산업 평균보다 훨씬 낮은 장기 추세를 지속하고 있다.

기후 관련 위험을 평가하고 관리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회사는 제3자에게 기후 시나리오 분석을 의뢰했으며, 이는 회사의 타워 포트폴리오가 네 가지 배출 시나리오 하에서 물리적 기후 위험에 대해 탄력적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재무적 영향은 경미할 것으로 추정된다.

크라운캐슬은 2025년 Scope 1 및 2 배출량에서 탄소 중립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75% 이상 진행되었으며, 2024년 말까지 연간 전력 소비의 93%를 다년간 재생 에너지 계약을 통해 조달하고, 약 63%의 조명 시스템을 에너지 효율적인 LED 조명으로 전환했다.

또한, 주주 권리를 특별 회의를 소집할 수 있도록 하고, 정관 및 규정 개정에 대한 단순 다수결 투표를 채택하며, 이사 및 경영진의 주식 담보를 금지하는 등 거버넌스 관행을 강화했다.

크라운캐슬은 약 40,000개의 셀 타워와 약 90,000마일의 섬유를 운영 및 임대하고 있으며, 이는 미국의 모든 주요 시장에서 소형 셀 및 섬유 솔루션을 지원한다. 이 통신 인프라 포트폴리오는 도시와 지역 사회를 필수 데이터, 기술 및 무선 서비스에 연결하여 정보, 아이디어 및 혁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과 기업에 제공한다.

크라운캐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crowncastle.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 자료에는 경영진의 현재 기대를 바탕으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지속 가능성 목표 및 이니셔티브, 그에 대한 진행 상황 및 그로 인한 이점, 전략 및 가치 창출 기회에 대한 계획, 약속, 추정 및 기대를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특정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이러한 위험 또는 불확실성이 발생하거나 기본 가정이 잘못된 경우 실제 결과는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다.

크라운캐슬 및 그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위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크라운캐슬의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서류에 포함되어 있다. 이 보도 자료는 제3자가 수행한 기후 시나리오 분석을 참조하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분석에서 잘못된 진술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 안에 포함된 정보의 정확성이나 완전성에 대해 어떠한 진술도 하지 않는다. "포함하다"라는 용어와 그 변형은 "제한 없이 포함하다"를 의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