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트라이엄프뱅코프(TFINP), 멜리사 포먼-바렌블릿과의 분리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31 05:32

트라이엄프뱅코프(TFINP, Triumph Financial, Inc. )는 멜리사 포먼-바렌블릿과 분리 계약을 체결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5일, 멜리사 포먼-바렌블릿이 트라이엄프뱅코프의 자회사인 TBK 은행과 분리 계약 및 면책 계약(이하 '포먼 분리 계약')을 체결했다.포먼은 2025년 3월 19일부로 트라이엄프뱅코프의 임원직에서 물러났다.
포먼 분리 계약에 따르면, TBK 은행은 포먼이 2022년 7월 1일에 체결한 고용 계약의 특정 조항에서 포먼을 면제하기로 합의했다.

계약의 조항에 따라, 포먼의 고용은 포먼 분리 계약 체결 후 7일이 지나면 종료되며, TBK 은행은 포먼에게 추가적인 퇴직 보상이나 기타 혜택을 지급하지 않기로 했다.

포먼 분리 계약은 포먼이 TBK 은행 및 그 계열사에 대해 제기할 수 있는 모든 청구를 영구적으로 면제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포먼 분리 계약의 전체 내용은 본 문서의 부록 10.1에 첨부되어 있다.포먼 분리 계약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첫째, 포먼은 TBK 은행의 비경쟁 의무에서 면제된다.
둘째, 포먼은 TBK 은행이 고용 계약에 따라 지급해야 할 추가적인 퇴직 보상이나 혜택이 없음을 인정한다.

셋째, 포먼은 고용 계약에 명시된 기밀 정보 및 비유인 조항에 대한 의무는 여전히 유효하다.

계약의 조항에 따라, 포먼은 TBK 은행 및 그 계열사에 대해 제기할 수 있는 모든 청구를 포기하고 면제하기로 합의했다.

포먼은 고용 계약에 따라 지급받아야 할 모든 급여, 보너스 및 기타 보상이 전액 지급되었음을 확인하고, 가족 및 대리인 등에게도 이러한 내용을 알릴 의무가 있다.

계약의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포먼은 계약의 내용을 배우자, 변호사, 회계사 또는 세무 고문 외에는 공개하지 않기로 하며, 법적 요구가 있을 경우에는 TBK 은행에 즉시 통지해야 한다.

또한, 포먼은 TBK 은행의 모든 자산을 반환해야 하며, 계약의 조건을 위반할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다.

트라이엄프뱅코프는 이번 계약을 통해 포먼과의 고용 관계를 원만히 종료하고, 향후 법적 분쟁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트라이엄프뱅코프는 안정적인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번 계약 체결로 인해 인사 관리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