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우트파머스마켓(SFM, Sprouts Farmers Market, Inc. )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30일, 스프라우트파머스마켓이 2025년 6월 29일로 종료된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잭 싱클레어 CEO는 "2분기 실적에 매우 만족한다"고 전하며, "우리 팀은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운영, 자가 유통, 고객 맞춤화 및 팀원 개발에 대한 투자가 향후 성장의 기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2분기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순매출은 22억 달러로, 2024년 같은 기간 대비 17% 증가했다.• 동종 매장 매출 성장률은 10.2%였다.
• 희석 주당순이익(EPS)은 1.35달러로, 2024년 같은 기간의 0.94달러와 비교된다.
• 12개의 신규 매장을 열어 2025년 6월 29일 기준으로 24개 주에 45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2025년 2분기 레버리지 및 유동성은 다음과 같다.
• 분기 말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2억 6,100만 달러였으며, 7억 달러의 회전 신용 시설 잔액은 0이었다.• 50만 주의 보통주를 7,300만 달러에 재매입했다.
• 운영에서 4억 1,000만 달러의 현금을 창출하고, 1억 3,800만 달러를 자본 지출에 투자했다.2025년 3분기 및 연간 전망은 다음과 같다.• 동종 매장 매출 성장률: 6.0%에서 8.0%• 희석 주당순이익: 1.12달러에서 1.16달러• 연간 순매출 성장률: 14.5%에서 16.0%• 동종 매장 매출 성장률: 7.5%에서 9.0%• EBIT: 6억 7,500만 달러에서 6억 9,000만 달러• 희석 주당순이익: 5.20달러에서 5.32달러• 최소 35개의 신규 매장 개설• 자본 지출(임대인 보상 제외): 2억 3,000만 달러에서 2억 5,000만 달러
스프라우트파머스마켓은 2025년 7월 30일 오후 5시에 2분기 실적에 대한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스프라우트파머스마켓은 고객의 건강과 웰빙을 중시하며, 유기농 및 자연식품을 중심으로 한 독특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2025년 2분기 실적을 바탕으로 스프라우트파머스마켓은 순매출 22억 달러, 순이익 1억 3,370만 달러, 희석 주당순이익 1.35달러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이 2억 6,100만 달러에 달하며, 이는 향후 성장 가능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