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대란 가나디와 손잡고 Z세대 공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인기 캐릭터 ‘가나디’와 손잡고 토리든 다이브인 라인 베스트셀러
5종과 콜라보레이션 굿즈가 포함된 올리브영 한정기획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
‘가나디’는
HNF가 에이전트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
IP로
, 무해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Z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이다
. 지난 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연간 판매 순위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기록하며 두터운 팬덤 층을 입증하기도 했다
. ‘가나디’ 캐릭터가 뷰티 브랜드와 협업한 것은 토리든이 최초다
.
이번 콜라보는 ‘올 여름
, 토리든에 빠졌듀’란 컨셉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 촉촉하게 다이브인 할 수 있는 토리든 대표 제품 ‘다이브인
5종’에 가나디 특유의 귀여움과 개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 제품부터 기획세트 외관까지 귀여운 가나디가 그려져 있는 것은 물론
, Z 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가나디’ 캐릭터가 담긴 제품 별 각기 다른 굿즈도 선보인다
.
쓸수록 피부 속보습을 채워주는 ‘다이브인 세럼’ 구매 시 ‘가나디 인형 키링’을 증정한다
. 꽉 찬 수분으로 순하게 진정해주는 ‘다이브인 수딩크림’에는 외출 시 활용하기 좋은 가나디
/고냐니 파우치 키링 랜덤
1종을
, 하루종일 촉촉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다이브인 모이스처 선크림’에는 가나디 포카 프레임
2매를 함께 제공한다
. 끝까지 촉촉한 수분 세안이 가능한 ‘다이브인 클렌징 폼’ 구매 시에는 가나디 캐릭터와 함께 소망을 담은 랜덤 행운 부적을
, 세럼 한 병의 수분감을 통째로 담은 ‘다이브인 마스크’는 가나디 스티커
5종이 포함됐다
.
토리든 브랜드 담당자는 “올 여름에도 많은 고객님들의 피부 수분 케어를 책임지고자
Z세대 소비자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가나디’와 뷰티 브랜드 최초로 협업을 진행했다”며
, “토리든은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차별화된 브랜딩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