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컷(CRCT, Cricut, Inc. )은 2025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5일, 크리컷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크리컷의 유료 구독자는 300만 명을 넘어 7% 증가했으며, 2분기 매출은 172.1백만 달러로 2024년 2분기 대비 2% 증가했다.순이익은 24.5백만 달러로 24% 증가했다.
크리컷의 CEO인 아시시 아로라는 "2분기 동안 매출 성장률 2%, 운영 소득 성장률 14%, 주당 순이익 성장률 22%, 유료 구독자 수 7% 증가로 양호한 결과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실행 속도를 높이고 미래 매출 성장을 이끌기 위한 투자를 가속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2025년 2분기 재무 결과는 다음과 같다.
매출은 172.1백만 달러로 2024년 2분기 대비 2% 증가했으며, 플랫폼 매출은 80.7백만 달러로 4% 증가했다.제품 매출은 91.4백만 달러로 1% 증가했다.국제 매출은 8% 증가하여 전체 매출의 21%를 차지했다.총 매출 총이익률은 59.0%로 2024년 2분기 53.5%에서 증가했다.운영 소득은 30.1백만 달러로 매출의 17.5%를 차지하며 14% 증가했다.순이익은 24.5백만 달러로 매출의 14.2%를 차지하며 24% 증가했다.희석 주당 순이익은 0.11달러로 2024년 2분기 0.09달러에서 증가했다.운영에서 발생한 현금 흐름은 36.2백만 달러였다.2분기 동안 917,000주를 4.7백만 달러에 재매입했다.
CFO인 킴볼 실은 "우리는 연간 건강한 현금 흐름을 생성하고 있으며, 이는 재고 필요와 장기 성장 투자를 지원한다"고 말했다.2분기 말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377백만 달러로 부채가 없다.
최근 비즈니스 하이라이트로는 유료 구독자가 300만 명을 넘어 7% 증가했으며, 플랫폼 ARPU는 53.84달러로 2% 증가했다.
활성 사용자는 590만 명으로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90일 참여 사용자는 350만 명으로 2% 감소했다.2분기 종료 후, 크리컷은 181백만 달러의 배당금을 지급했다.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활성 사용자는 590만 명, 90일 참여 사용자는 348만 명, 유료 구독자는 301만 명이다.플랫폼 ARPU는 53.84달러로 2024년 6월 30일 52.61달러에서 증가했다.
크리컷은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총 자산이 721.5백만 달러이며, 총 부채는 412.6백만 달러로 나타났다.주주 자본은 308.9백만 달러로 집계됐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