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TXO에너지파트너(TXO), 2025년 2분기 배당금 0.45달러 발표 및 10-Q 분기 보고서 제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8-06 09:06

TXO에너지파트너(TXO, TXO Partners, L.P. )는 2025년 2분기 배당금을 0.45달러로 발표했고 10-Q 분기 보고서를 제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TXO에너지파트너가 2025년 8월 5일에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 회사의 일반 파트너 이사회는 2025년 6월 30일 종료된 분기에 대해 주당 0.45달러의 배당금을 선언했다.
이번 분기 배당금은 2025년 8월 22일에 2025년 8월 15일 거래 종료 시점에 등록된 자격 있는 유닛 보유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브렌트 W. 클럼 공동 CEO는 "TXO에너지파트너는 에너지 분야에서 독특한 생산 및 배급 파트너십의 지속 가능성과 내구성에 집중하고 있다. 우리는 미래를 위해 장기적인 유산 자산을 구축하면서 재정적 규율을 우선시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분기에 주당 0.45달러를 배당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특히 윌리스턴 분지, 퍼미안 분지, 맨코스 셰일의 세 가지 주요 지역에서 진행 중인 활발한 개발 프로젝트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게리 D. 심슨 공동 CEO는 "지난주 화이트 록 거래가 완료됨에 따라, 우리는 바켄 지역에서 포착된 개발 기회와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석유 자원 기반으로 TXO의 기본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TXO의 재무제표와 관련된 주석은 2025년 6월 30일 종료된 분기에 대한 10-Q 분기 보고서에 포함될 예정이며, 이는 오늘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다. 10-Q 보고서는 TXO의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인 www.txopartners.com/investors 또는 SEC의 웹사이트 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보도자료는 재무부 규정 제1.1446-4(b)에 따른 자격 있는 통지로 의도되었다.
브로커와 대리인은 TXO의 배당금 100%를 미국 내 사업과 효과적으로 연결된 소득으로 간주해야 하며, 따라서 외국 유닛 보유자에 대한 TXO의 배당금은 가장 높은 적용 세율로 연방 소득세 원천징수의 대상이 된다. TXO에너지파트너는 북미에서 전통적인 석유, 천연가스 및 천연가스 액체 자원의 인수, 개발, 최적화 및 활용에 중점을 둔 마스터 리미티드 파트너십이다.

현재 TXO의 토지 보유지는 텍사스와 뉴멕시코의 퍼미안 분지, 뉴멕시코와 콜로라도의 산후안 분지, 몬태나와 노스다코타의 윌리스턴 분지에 집중되어 있다. TXO는 1995년 제정된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할 수 있다", "예상된다", "계획된다" 등의 단어로 식별된다. 이러한 진술은 TXO의 현금 흐름 관리 능력, 전략 실행 능력, 자산에 대한 향후 투자 시기 및 금액, 향후 원자재 가격 변화의 영향 등을 포함한다.

TXO는 2025년 8월 5일 현재, 모든 의무가 이행된 상태에서 자산의 유동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산의 가치가 10억 달러를 초과하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