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파마(MEIP, MEI Pharma, Inc. )는 이사가 퇴임했고 신규 이사가 선임됐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5일, 스티븐 D. 우드가 MEI파마의 이사회에 즉시 이사직 사임 의사를 통보했다.우드의 사임 결정은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의 불일치로 인한 것이 아니다.같은 날, 이사회는 조슈아 리즈먼을 이사로 선임했다.
리즈먼은 GSR 전략의 미국 법률 및 준수 담당 전무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GSR은 주요 암호화폐 시장 조성 및 거래 회사이다.GSR은 2025년 7월 22일 MEI파마와 체결한 자산 관리 계약의 자산 관리자이다.
이 계약은 2025년 7월 22일에 제출된 MEI파마의 현재 보고서(Form 8-K)에서 부록 10.4로 제출되었으며, 본 문서에 참조로 포함된다.
리즈먼은 이사회에서의 서비스에 대해 MEI파마의 비상근 이사에 대한 기존 보상 방식에 따라 보상을 받을 예정이다.
리즈먼이 이사로 선임된 것과 관련하여 사람과의 어떠한 합의나 이해관계도 없으며, 위에서 언급한 자산 관리 계약을 제외하고는 리즈먼이 이해관계를 가진 거래는 없다.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를 서명한 바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