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우트소셜(SPT, Sprout Social, Inc. )은 2025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6일, 스프라우트소셜(이하 회사)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의 재무 결과를 발표하고 비즈니스 전망을 제공했다.
회사의 CEO인 라이언 바레토는 "우리 팀은 2분기에 12%의 매출 성장과 견고한 수익성을 기록하며 강력한 결과를 도출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 채택을 증가시키고 기존 계정 내에서 확장하며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성장을 확대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025년 2분기 재무 하이라이트에 따르면, 매출은 1억 1,18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 대비 12% 증가했다.
2025년 6월 30일 기준 총 잔여 성과 의무(RPO)는 3억 4,7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8% 증가했다.현재 잔여 성과 의무(cRPO)는 2억 5,16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8% 증가했다.
GAAP 기준 운영 손실은 1,23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1,650만 달러 손실에 비해 개선됐다.
비GAAP 기준 운영 수익은 1,03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53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GAAP 기준 순손실은 1,20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1,690만 달러 손실에 비해 개선됐다.
비GAAP 기준 순수익은 1,07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49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GAAP 기준 주당 순손실은 0.21달러로, 2024년 2분기의 0.30달러 손실에 비해 개선됐다.
비GAAP 기준 주당 순수익은 0.18달러로, 2024년 2분기의 0.09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2025년 6월 30일 기준 현금 및 현금성 자산과 시장성 증권은 1억 1,500만 달러로, 2025년 3월 31일의 1억 1,900만 달러에 비해 소폭 감소했다.
운영 활동에서 제공된 순현금은 51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21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비GAAP 기준 자유 현금 흐름은 52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25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고객 지표에 따르면, 2025년 6월 30일 기준 연간 반복 수익(ARR) 1만 달러 이상을 기여하는 고객 수는 9,517명으로, 2024년 6월 30일 대비 6% 증가했다.
5만 달러 이상을 기여하는 고객 수는 1,826명으로, 2024년 6월 30일 대비 18% 증가했다.
최근 고객 하이라이트로는 현대자동차, 시그나, 오쏘틱 브랜드 그룹, 메트로폴리탄 교통청, 미국 교통부, 라크루아, 스머커스, 캐나다 혈액 서비스, 텍사스 테크, 아베라 헬스, 킴벌리-클락 등이 있다.
스프라우트소셜은 최근 뉴스훕을 인수하여 예측 지능 기능을 강화하고 AI 로드맵을 가속화했다.
2025년 3분기와 전체 2025년 재무 전망에 따르면, 회사는 3분기 총 매출을 1억 1,440만 달러에서 1억 1,520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으며, 비GAAP 기준 운영 수익은 930만 달러에서 1,030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다.
전체 2025년 매출은 4억 5,290만 달러에서 4억 5,590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으며, 비GAAP 기준 운영 수익은 4,310만 달러에서 4,510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다.
회사는 고객 건강과 채택을 증가시키고, 기존 계정 내에서 추가 예산을 접근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스프라우트소셜의 현재 재무 상태는 매출 성장과 고객 증가가 지속되고 있으며, 안정적인 현금 흐름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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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