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필립스66(PSX), 법원으로부터 1억 9천 5백만 달러의 징벌적 손해배상 판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8-07 09:07

필립스66(PSX, Phillips 66 )은 법원은 1억 9천 5백만 달러의 징벌적 손해배상 판결을 내렸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30일, 캘리포니아주 알라메다 카운티의 고등법원(이하 '법원')은 Propel Fuels Inc.(이하 'Propel Fuels')가 제기한 소송에 대한 징벌적 손해배상에 관한 명령을 내렸다.
법원은 Propel Fuels의 12억 달러의 징벌적 손해배상 요청을 고려한 후, 필립스66 회사(이하 '회사')에 대해 1억 9천 5백만 달러의 징벌적 손해배상을 지급하라고 명령했다.

이 금액은 2024년 10월 16일 배심원 평결의 일환으로 보고된 6억 4백 90만 달러의 보상적 손해배상에 추가되는 금액이다.필립스66 회사는 어떠한 잘못도 부인하며, 자신의 입장을 강력히 방어할 계획이다.

필립스66 회사는 배심원 평결과 징벌적 손해배상 판결이 법적 또는 사실적으로 지지받지 못한다고 믿고 있으며, 판결 후 구제 조치를 추구하고 항소를 제기할 예정이다.그러나 이러한 노력이 성공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이 현재 보고서는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위 소송에 대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믿다'와 같은 단어는 일반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을 나타낸다.

실제 결과나 사건이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서 설명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요인은 회사의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서류에 명시된 바와 같은 요인들이다.

회사는 본 문서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