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모토로라솔루션즈(MSI), 실버스 테크놀로지 홀딩스 인수 완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8-07 09:13

모토로라솔루션즈(MSI, Motorola Solutions, Inc. )는 실버스 테크놀로지 홀딩스를 인수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모토로라솔루션즈가 실버스 테크놀로지 홀딩스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모바일 애드혹 네트워크 분야의 리더십을 추가하고 드론 및 무인 시스템을 위한 수십억 달러 규모의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으로 회사를 확장하는 계기가 된다.

2025년 8월 6일, 모토로라솔루션즈는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미션 크리티컬 모바일 애드혹 네트워크(MANET)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실버스 테크놀로지 홀딩스를 인수했다.

실버스의 MANET 기술은 가장 도전적인 환경에서 최전선 작전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고정 인프라 없이도 매우 안전한 데이터, 비디오 및 음성 통신을 가능하게 한다.
이들의 장치는 서로 연결되어 대규모, 확장 가능하며 자가 치유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지속적인 이동성에 적응한다.

이러한 강력한 모바일 네트워크는 사람, 장치 및 기타 노드를 원거리에서 연결하며, 비디오, 센서 및 드론과 같은 대역폭 집약적인 기술을 원활하게 지원한다.

모토로라솔루션즈의 그렉 브라운 회장 겸 CEO는 "실버스의 드론 및 무인 시스템을 위한 고급 솔루션은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방위 환경에서 신뢰받고 있으며, 국경 보안 및 공공 안전을 위한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들의 능력은 우리의 육상 이동 무선 및 비디오 기술과 훌륭한 보완 관계를 이루며, 전 세계의 더 많은 고객에게 이 기술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자율 기술, 즉 드론, 차량 및 로봇은 점점 더 많이 배치되어 군인과 잠재적 위협 간의 안전한 거리를 제공한다.

실버스의 기술은 인간 운영자가 매우 낮은 지연 시간으로 이러한 시스템을 안전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하여 생명을 구하고 더 나은 전술적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준다.

실버스의 고객은 방위 기관, 자율 시스템 제조업체, 정보 기관, 법 집행 기관 및 전 세계 기업들로 다양하다.

모토로라솔루션즈는 전 세계 정부 및 공공 안전 고객과의 오랜 관계를 통해 실버스의 도달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TJC의 에릭 파간 파트너는 "실버스 팀과 함께 일하면서 그들의 전문성이 진정으로 파괴적인 통신 기술을 창출했음을 직접 보았다"고 말했다.

그는 "그들은 중요한 필요를 충족하는 뛰어난 회사를 구축했으며, 모토로라솔루션즈와 함께 그들의 성공적인 장이 펼쳐지는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실버스의 CEO인 바박 다네샤드 박사는 "우리는 항상 모토로라솔루션즈의 리더십을 존중해왔다. 두 회사 모두 세상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혁신에 의해 추진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의 고급 엔지니어링 팀을 결합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을 위해 더 강력한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이 증대된다"고 덧붙였다.

인수에 대한 추가 정보는 8월 7일 오후 4시(중부 표준시) 모토로라솔루션즈의 분기별 재무 분석가와의 전화 회의에서 공유될 예정이다.

인수 계약의 조건에 따르면, 실버스 인수에 대한 대가는 44억 달러의 선불 대가를 포함하며, 이 중 약 43억 8천만 달러는 현금(관례적인 조정 적용)이고, 약 2천만 달러는 특정 직원 주주에게 제공되는 제한 주식으로 구성된다.

인수 계약의 조건에는 2027년과 2028년의 연속 12개월 기간 동안의 사업 성과에 따라 최대 6억 달러의 추가 대가를 받을 수 있는 조건도 포함되어 있다.

모토로라솔루션즈는 사람, 재산 및 장소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을 구축하고 연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 회사는 안전한 커뮤니티, 학교, 병원, 기업 및 궁극적으로 안전한 국가를 위한 협업을 촉진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토로라솔루션즈는 실버스와의 통합을 통해 기대되는 이점과 두 회사의 통합 능력에 대한 불확실성을 경고하며, 이러한 요소들이 실제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강조한다.

현재 모토로라솔루션즈는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320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으며, 뉴욕, 시카고, 마이애미 및 스탬포드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