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LM펀딩아메리카(LMFA), 그리니지 미시시피와 자산 매입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8-07 19:49

LM펀딩아메리카(LMFA, LM FUNDING AMERICA, INC. )는 그리니지 미시시피와 자산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일, LM펀딩아메리카는 미시시피주에 위치한 자회사 US 디지털 마이닝 미시시피 LLC를 통해 그리니지 미시시피 LLC와 자산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LM펀딩아메리카는 미시시피주 콜럼버스에 위치한 약 6.4 에이커의 부동산과 그 부동산에 위치한 사업 자산을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인수되는 자산에는 특정 계약, 채굴 장비(비트코인 채굴기는 제외됨), 그리고 구매되는 자산과 관련된 특정 권리가 포함된다.계약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LM펀딩아메리카는 총 약 390만 달러를 지급하기로 했다.

이 금액은 계약 체결 후 에스크로에 약 19만 5천 달러를 예치하고, 나머지 370만 5천 달러는 거래 완료 시 현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거래 완료는 2025년 9월 16일 이전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 기간 동안 LM펀딩아메리카는 계약을 종료하고 예치금을 반환받을 권리가 있다.

계약에는 일반적인 진술, 보증 및 약속이 포함되어 있으며, 양 당사자는 서로에게 면책 조항을 포함하고 있다.이 계약의 전체 내용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으로 첨부되어 있다.

또한, 이 보고서는 1995년 미국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전망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있다.LM펀딩아메리카는 SEC에 제출한 문서에서 위험 요소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현재 LM펀딩아메리카는 자산 매입을 통해 디지털 마이닝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이 거래는 회사의 재무 상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