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스포트(WKSP, Worksport Ltd )는 비트코인 보유량이 두 배 증가했고 생산 능력을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7일, 뉴욕 웨스트 세네카 — 워크스포트(나스닥: WKSP)는 기업의 비트코인 보유량이 두 배로 증가했으며, 생산 능력이 확장되고 새로운 자동차 OEM과의 논의가 진행되고 있다고 발표했다.이번 발표는 2025년 2분기 재무 결과 발표를 앞두고 이루어졌다.1. 워크스포트, 재무 전략 성공으로 비트코인 보유량 두 배 증가
2024년 12월에 시작된 기업의 암호화폐 전략에 따라, 워크스포트는 비트코인 보유량을 공식적으로 두 배로 늘렸다.
회사는 비트코인과 XRP로 구성된 디지털 자산 포트폴리오의 가치가 초기 구매 이후 약 15% 증가했다고 밝혔다.
스티븐 로시 CEO는 "우리의 핵심 초점은 훌륭한 미국 제조업체로 성장하는 것이지만, 장기 가치를 보존하기 위한 선진 재무 전략이 중요하다고 믿는다"고 말했다.2. 새로운 고속 생산 장비로 생산 능력 확장
워크스포트는 현재 생산량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최첨단 맞춤형 제조 기계의 구매 계약금을 지불했다고 발표했다.
이 기계는 회사의 ISO 9001:2015 인증을 받은 웨스트 세네카 시설의 기존 시스템과 통합될 예정이다.
회사는 연간 5000만 달러 이상의 생산량을 지원할 수 있는 현재 인프라가 있으며, 새로운 장비를 통해 이 용량을 1억 달러 이상으로 늘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3. 비즈니스 개발 진전: OEM 참여 및 브랜드 파트너십 확대
워크스포트는 매출 증가와 총 마진 확대에 따라 두 개의 추가 자동차 OEM과의 대화를 시작했다.
이러한 노력은 미국의 주요 건설 회사와의 유료 파일럿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기존의 성과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4. 국가 브랜드 가시성 노력 진행 중
NASCAR 드라이버이자 '말콤 인 더 미들'의 배우인 프랭키 무니즈의 사회적 참여 이후, 워크스포트는 여러 브랜드 증대 이니셔티브를 평가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소비자 신뢰를 심화하고 전통 및 청정 기술 제품 분야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워크스포트는 2025년 3분기와 4분기에 변화를 가져올 준비가 되어 있으며, 연말 매출 목표는 2000만 달러로 설정하고 있다.
또한, COR 휴대용 에너지 시스템과 SOLIS 태양광 톤노 커버의 출시가 2025년 가을로 예정되어 있으며, 이는 130억 달러 시장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고수익 제품 분야를 열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업데이트는 2025년 2분기 실적 및 COR/SOLIS 제품 로드맵을 포함하여 몇 주 내에 공유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