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바이라인뱅코프(BY), 7,500만 달러 규모의 6.875% 고정-변동 금리 후순위 채권 발행 완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8-08 05:25

바이라인뱅코프(BY, BYLINE BANCORP, INC. )는 7,500만 달러 규모의 6.875% 고정-변동 금리 후순위 채권을 발행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7일, 바이라인뱅코프(이하 '회사')는 7,500만 달러 규모의 6.875% 고정-변동 금리 후순위 채권(이하 '채권') 발행을 완료했다.
회사는 이번 채권 발행으로 얻은 순자금을 2020년 만기 6.00% 고정-변동 금리 후순위 채권의 상환에 사용할 예정이다.

채권은 2025년 8월 7일부터 2030년 8월 15일까지 연 6.875%의 고정 금리를 적용받으며, 이 기간 동안 이자는 반기마다 지급된다.

2030년 8월 15일부터 만기일 또는 조기 상환일 전까지는 이자율이 현재의 3개월 만기 담보 초과 자금 조달 금리(SOFR)와 322 베이시스 포인트를 합산한 변동 금리로 조정된다.
회사는 2030년 8월 15일 이후에 전부 또는 일부를 선택적으로 상환할 수 있으며, 특정 사건 발생 시 언제든지 상환할 수 있다.이번 채권은 회사의 규제 자본 목적을 위한 Tier 2 자본으로 적격하게 설계되었다.

파이퍼 샌들러 & 코가 채권 발행의 단독 배치 대행사로 활동했으며, 베더 프라이스 P.C.가 바이라인의 법률 자문을 맡았고, 프레시필드 US LLP가 배치 대행사의 법률 자문을 맡았다.

채권은 1933년 증권법 및 주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등록이나 면제 없이 미국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다.

이 보도 자료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어떠한 증권을 판매하거나 구매 제안을 요청하는 것이 아니며, 그러한 제안이나 판매가 불법인 관할권에서는 이루어질 수 없다.

채권에 의해 증명된 채무는 예금이 아니며, 연방예금보험공사(FDIC)나 기타 정부 기관에 의해 보험되지 않는다.

바이라인뱅코프는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중소기업, 금융 스폰서 및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상업은행인 바이라인 뱅크의 모회사이다.

바이라인 뱅크는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약 97억 달러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카고 및 밀워키 대도시 지역에 45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바이라인 뱅크는 소규모 장비 임대 솔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상업 및 커뮤니티 뱅킹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국에서 가장 큰 중소기업청(SBA) 대출 기관 중 하나이다.이 발표는 미국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기대, 신념, 계획, 전략, 예측 및 미래 성과에 대한 가정을 포함하며, 역사적 사실이 아니다.

이러한 진술은 종종 '예상', '신뢰', '기대', '계획', '프로젝트', '지속', '의도' 등의 단어를 사용하여 이루어진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추정,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 가정 및 불확실성을 포함하며, 실제 결과가 이러한 진술과 크게 다를 수 있는 요소를 반영한다.

이러한 위험 요소는 회사의 연례 보고서(Form 10-K) 및 기타 SEC에 제출된 보고서에 명시되어 있다.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작성된 날짜에만 유효하며, 회사는 연방 증권법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