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C.H.로빈슨(CHRW), 에드워드 페이징거를 이사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8-08 08:27

C.H.로빈슨(CHRW, C. H. ROBINSON WORLDWIDE, INC. )은 에드워드 페이징거를 이사로 임명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7일, 미네소타주 에든 프레리 — 글로벌 물류 선도 기업 C.H. 로빈슨이 에드워드 페이징거를 이사로 임명했다.
페이징거는 58세로, 30년 이상의 글로벌 공급망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기업 CEO 경험과 글로벌 화물 운송 및 물류 기술에 대한 깊은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현재 그는 성장에 집중하는 기업에 조언을 제공하는 전략 자문 회사인 리바 아드바이저스의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이사회 의장 조디 코즐락은 "에드의 대규모 혁신 물류 조직을 이끌었던 폭넓은 배경은 C.H. 로빈슨 이사회에 운영 전문성, 전략적 비전 및 변혁적 결과를 가져다줄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징거는 이전에 42억 달러 규모의 나스닥 상장 글로벌 화물 운송 및 계약 물류 회사인 UTi Worldwide의 CEO로 재직하며 59개국에서 21,000명 이상의 직원을 이끌었다.

그는 아마존에서도 글로벌 물류 부사장으로 근무하며 국제 물류 역량을 확장하고 100개국 이상으로의 글로벌 시장 수출 성장을 이끌었다.

페이징거는 "C.H. 로빈슨은 공급망 혁신의 선두주자로 돋보인다"며, "비교할 수 없는 규모와 깊은 물류 전문가 네트워크, 인공지능의 선도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한 첨단 기술을 통해 고객들이 공급망을 강력한 자원으로 변모시킬 수 있도록 돕는 데 잘 위치해 있다"고 말했다.

이번 임명으로 C.H. 로빈슨 이사회는 11명의 이사로 구성되며, 그 중 10명은 독립 이사이다.

C.H. 로빈슨은 연간 3,700만 건의 화물을 관리하며, 83,000명의 고객과 450,000명의 계약 운송업체가 신뢰하는 물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연간 230억 달러의 화물 가치를 관리하며,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