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스코프홀딩(COMM, CommScope Holding Company, Inc. )은 105억 달러 규모의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3일, 콤스코프홀딩과 앰페놀은 105억 달러에 달하는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앰페놀은 콤스코프홀딩의 연결 및 케이블 솔루션(Connectivity and Cable Solutions, CCS) 사업 부문을 인수하게 된다.거래는 현금으로 진행되며, 부채가 없는 상태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거래의 마감은 2026년 상반기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거래의 성사에는 여러 가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하며, 그 중에는 앰페놀의 주주 승인, 반독점 법률에 따른 대기 기간 만료, 그리고 거래를 방해하는 법적 제재가 없어야 한다.
또한, 앰페놀은 CCS 사업 부문 직원들에게 기존의 급여와 유사한 조건으로 고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계약은 특정 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종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콤스코프홀딩은 앰페놀에게 3억 6,750만 달러의 종료 수수료를 지급해야 한다.
계약의 세부 사항은 콤스코프홀딩의 2024년 연례 보고서와 SEC에 제출된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콤스코프홀딩은 105억 달러의 거래를 통해 사업 부문을 분리하고, 기존의 부채를 상환할 계획이다.이 거래는 콤스코프홀딩의 재무 상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