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베리파이미(VRME), 정관 개정 및 주주 총회 규정 변경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8-08 10:17

베리파이미(VRME, VerifyMe, Inc. )는 정관을 개정했고 주주 총회 규정을 변경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8일, 베리파이미의 이사회는 회사의 개정 및 재정비된 내규(이하 '개정안')에 대한 수정을 승인했다.
이 개정안은 즉시 효력을 발생하며, 주주 총회에서의 정족수 요건을 주주가 투표할 수 있는 주식의 과반수에서 33 1/3%로 줄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개정안에 대한 설명은 완전한 내용을 담고 있지 않으며, 개정안의 전체 텍스트는 본 문서의 부록 3.1에 첨부되어 있다.

부록 3.1에서는 베리파이미의 개정 및 재정비된 내규 제3조 제3.05항 '주주 정족수 및 투표 요건'이 다음과 같이 전면 개정됐다.
'3.05. 주주 정족수 및 투표 요건. 정관, 본 내규 또는 법률에 의해 달리 규정되지 않는 한: (a) 주주가 직접 참석하거나 대리인에 의해 대표되는 주식의 33 1/3%가 주주 총회에서 정족수를 구성한다.

(b) 이사 선출을 제외한 모든 사항에 대해, 해당 사항에 대해 찬성 또는 반대 투표를 한 주식의 과반수의 찬성 투표가 주주들의 행위로 간주된다.(c) 이사 후보는 주주 총회에서 투표된 다수의 표에 의해 선출된다.

(d) 특정 클래스의 주식에 대해 별도의 투표가 요구되는 경우, 해당 클래스의 주식의 과반수가 직접 참석하거나 대리인에 의해 대표되어야 하며, 해당 클래스의 주식의 과반수의 찬성 투표가 해당 클래스의 행위로 간주된다.

아래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투표는 투표가 시작되기 전에 해당 질문에 대해 투표할 권리가 있는 사람이 요구한 경우에만 비밀 투표로 진행된다.그렇지 않으면 구두 투표로 충분하다.정관에 달리 규정되지 않는 한, 모든 이사 선출은 서면 투표로 진행된다.투표소가 마감된 후에는 투표 변경이나 투표 용지가 수용되지 않는다.

이와 같은 개정안은 베리파이미의 주주 총회에서의 투표 및 의사결정 과정에 중요한 변화를 가져오며, 주주들은 이러한 변경 사항을 통해 보다 원활한 의사결정을 기대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