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엠파이어페트롤리움(EP), CO2 개발 진전을 위한 만장일치 승소 확보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8-16 05:36

엠파이어페트롤리움(EP, EMPIRE PETROLEUM CORP )은 CO2 개발 진전을 위해 만장일치 승소를 확보했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5일, 엠파이어페트롤리움(증권코드: EP)은 뉴멕시코주 석유 보존 위원회(NMOCD)가 회사의 잔여유존(ROZ) 개발 권리에 대한 만장일치의 유리한 판결을 내렸고, 이 판결은 뉴멕시코 리아 카운티의 유니스 기념 남부 유닛(EMSU)에서 이루어졌다.
엠파이어는 2025년 8월 14일 공개 청문회에서 위원회의 만장일치 결정을 받았으며, 이는 EMSU 내 그레이버그 및 산 안드레스 형성에서 ROZ의 존재를 확인하고 1984년 위원회 명령에 따라 ROZ를 생산할 수 있는 독점 권리를 부여하는 내용이다.

위원회는 엠파이어가 향후 3년 동안 CO2 증진 석유 회수(EOR) 파일럿 프로젝트를 시행할 수 있도록 허용했으며, 또한 다음과 같은 조치를 만장일치로 명령했다. Goodnight Midstream Permian, LLC의 새로운 주입 우물 신청 5건을 거부하고, Goodnight의 주입 증가 신청을 거부하며, 기존 Goodnight 주입 우물 4곳의 주입 작업을 중단하고, 이 사건과 관련된 모든 보류 중인 청구를 거부했다.

위원회는 엠파이어가 이웃 운영자의 주입 활동으로 인해 그레이버그에서 즉각적인 상관 권리 침해를 입증하지는 못했지만, 회사가 미래의 침해 또는 낭비 가능성에 대한 설득력 있는 증거를 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결과에 따라 엠파이어는 EMSU 및 애로우헤드 그레이버그 유닛의 단위 간격에 폐수를 처리하는 나머지 제3자 염수 처리 운영자에게 부여된 기존 허가를 취소하기 위한 동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필 뮬라첵 이사회 의장은 "이 만장일치 결정에 매우 기쁘며, 이는 엠파이어에 대한 중요한 규제 승리를 의미하고 뉴멕시코에서의 우리의 입지를 강화한다"고 말했다.

마이크 모리셋 사장은 "이 결과는 우리 직원, 법률팀 및 컨설턴트의 수년간의 헌신적인 노력을 반영하며, 우리는 이 자원들을 책임감 있게 개발하고 엠파이어의 지속적인 성장과 수익을 위한 명확한 경로를 제공받았다"고 덧붙였다.위원회의 결정 전문은 곧 NMOCD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