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콘(VLCN, Empery Digital Inc. )은 2천 5백만 달러 신용 시설을 확보해 자사주 매입을 지원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8일, 볼콘(볼콘 디지털 주식회사, NASDAQ: EMPD)은 자사주 매입을 지원하기 위해 2천 5백만 달러의 신용 시설을 확보했다.
이 신용 시설은 회사가 즉시 2천 5백만 달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볼콘은 이 시설을 통해 자사주를 순자산가치(NAV) 이하로 매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받는다.
또한, 회사는 2천 5백만 달러를 초과하는 자사주 매입을 위해 추가로 7천 5백만 달러의 대출 가능성을 확보할 계획이다.이와 함께, 볼콘은 기존의 자사주 매입 계약을 수정하여 수수료를 1%로 낮췄다.이는 경영진이 비용을 절감하면서 주당 비트코인을 증가시키려는 노력을 보여준다.
볼콘의 공동 CEO이자 회장인 라이언 레인은 "이 신용 시설과 수정된 자사주 매입 계약은 우리가 비트코인 포트폴리오의 일부를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NAV 이하에서 자사주를 매입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볼콘은 2025년 8월 12일 이후 25.20 BTC를 추가로 매입하여 총 4,051.90 BTC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BTC의 총 매입가는 약 4억 7천 6백만 달러로, BTC당 평균 매입가는 117,554달러에 해당한다.
볼콘은 2025년 7월 17일부로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채택하여 저비용, 자본 효율적인 비트코인 집합체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볼콘은 전기 스포츠 차량을 제공하는 최초의 회사로, 환경 친화적인 전기 차량을 통해 아웃도어 커뮤니티에 기여하고 있다.
이 회사는 비트코인과 관련된 다양한 위험 요소를 인지하고 있으며, 투자자들에게 이러한 위험을 신중히 고려할 것을 권장한다.
현재 볼콘의 재무 상태는 4,051.90 BTC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약 4억 7천 6백만 달러에 해당한다.
또한, 2천 5백만 달러의 신용 시설을 확보하여 자사주 매입을 위한 자금을 마련한 상태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