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제너럴(DG, DOLLAR GENERAL CORP )은 돈니 라우를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달러제너럴이 2025년 10월 20일부터 돈니 라우를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현재 CFO인 켈리 딜츠가 2025년 8월 28일에 퇴사한 이후의 결정이다. 그동안 달러제너럴의 최고경영자(CEO)인 토드 바소스가 주재무책임자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돈니 라우는 2017년부터 2023년까지 달러제너럴에서 점진적으로 책임이 증가하는 역할을 맡아왔다. 바소스는 "돈니가 CFO로 돌아오는 것을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며 "돈니는 우리의 비즈니스, 문화 및 가치에 대한 깊은 이해와 인상적인 재무 리더십 및 경험을 가지고 있어 탁월함을 이끌고 장기적인 주주 가치를 창출하는 데 독특한 위치에 있다. 나는 그의 재무 조직을 앞으로 이끌 능력에 대해 전적으로 신뢰한다"고 말했다.
돈니 라우는 달러제너럴에서 6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2023년 7월부터 Zaxby’s Franchising LLC의 CFO로 재직했다. 달러제너럴에서 2023년 7월 퇴사하기 전, 그는 재무 부서에서 점진적으로 책임이 증가하는 역할을 맡아왔으며, 여기에는 재무 및 전략 최고 책임자(Senior Vice President, Finance and Chief Strategy Officer), 전략 최고 책임자(Senior Vice President, Chief Strategy Officer), 투자자 관계 및 기업 전략 부사장(Vice President, Investor Relations and Corporate Strategy), 전략 및 기업 개발 부사장(Vice President, Strategy and Corporate Development) 등이 포함된다.
달러제너럴에 합류하기 전, 그는 2011년부터 2017년까지 Yum! Brands, Inc.에서 재무 계획, 투자자 관계 및 기업 전략 분야에서 점진적으로 책임이 증가하는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그는 모건 키건 & 컴퍼니와 모건 조셉에서 투자은행 부사장으로도 근무한 바 있다.
달러제너럴은 1939년에 설립된 미국의 동네 일반 상점으로, 고객에게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고, 직원에게 경력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 사회에 대한 문해 및 교육 지원을 통해 'Serving Others'라는 사명을 매일 실천하고 있다. 2025년 5월 2일 기준으로, 회사는 미국 전역에 20,582개의 달러제너럴, DG 마켓, DGX 및 pOpshelf 매장과 멕시코의 Mi Súper 달러제너럴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매장은 식품, 건강 및 웰빙 제품, 청소 및 세탁 용품, 자기 관리 및 미용 제품, 계절 장식품 등 일상 필수품을 제공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