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멜라르애퀴지션I(MACIU), 대출 계약 수정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8-25 19:30

멜라르애퀴지션I(MACIU, Melar Acquisition Corp. I/Cayman )는 대출 계약을 수정했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멜라르애퀴지션I은 2025년 5월 30일 에버리 글로벌 주식회사와의 대출 계약을 체결했고, 이 계약은 2025년 8월 18일 수정 및 재작성됐다.
수정된 계약에 따르면, 멜라르애퀴지션I은 에버리에게 최대 100만 달러를 대출할 수 있으며, 이자율은 연 17.5%로 설정됐다.

초기 대출 금액은 323,434.30 달러로, 이는 이전 계약의 잔액 291,090.87 달러에 10%의 원래 발행 할인(OID Discount)을 추가한 금액이다.

에버리는 이 대출금의 사용을 에버리와의 합병 계약에 따른 거래 비용 지불에 한정하고 있다.
또한, 에버리는 500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확보한 후 5영업일 이내에 대출금을 상환해야 하며, 만약 에버리가 상환하지 않을 경우 멜라르애퀴지션I은 에버리의 자산에 대한 담보권을 행사할 수 있다.이 계약은 멜라르애퀴지션I의 재무 상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멜라르애퀴지션I은 에버리의 대출금 상환을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멜라르애퀴지션I의 총 대출 가능 금액은 100만 달러로, 이는 에버리의 재무 상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멜라르애퀴지션I은 에버리와의 거래를 통해 향후 성장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으며, 투자자들은 이러한 계약이 회사의 재무 안정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