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올포유, ‘가왕이 온다! 올포유 페스티벌’ 진행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8-26 09:06

주요 고객층을 타깃으로 오는 9월 21일까지 진행

올포유, ‘가왕이 온다! 올포유 페스티벌’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가을을 맞아 주요 고객층 대상 맞춤형 프로모션인 ‘가왕이 온다! 올포유 페스티벌’을오는 9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올포유를 주로 찾는 중장년층에게 인기가 높은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현역가왕2’의 대구 및 부산 앵콜 콘서트 VIP 티켓을 포함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앵콜 콘서트에서는 현역가왕2 TOP7 멤버(박서진, 진해성, 에녹, 신승태, 김준수, 최수호, 강문경)들이 참여해 기존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올포유의 25 가을 신상 제품을 포함해 2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현역가왕2 대구, 부산 앵콜 콘서트 VIP 티켓 총 100(1 2)를 비롯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포유 관계자는 “트로트 열풍을 다시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현역가왕2 VIP 티켓은 올포유의 주 고객층인 중장년층 세대에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별 맞춤형 행사를 다각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