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노스롭그루먼(NOC), 30억 달러 규모의 신용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9-03 05:30

노스롭그루먼(NOC, NORTHROP GRUMMAN CORP /DE/ )은 30억 달러 규모의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2일, 노스롭그루먼이 JPMorgan Chase Bank, N.A.와 함께 30억 달러 규모의 5년 만기 무담보 회전 신용 시설을 포함하는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
이 신용 시설은 2022년 8월 23일에 체결된 25억 달러 규모의 기존 회전 신용 시설을 대체하며, 회사의 상업 어음 프로그램 및 기타 일반 기업 목적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됐다.

신용 계약에는 회사가 통합 자산을 상당 부분 매각하거나 법인과 합병 또는 통합하는 것을 제한하는 관례적인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회사는 통합 부채와 자본화 비율이 65%를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계약에는 여러 가지 통상적인 기본 사건이 포함되어 있다.이 계약의 세부 사항은 본 문서의 부록 10.1에 첨부되어 있다.노스롭그루먼은 이 계약을 통해 자본 구조를 강화하고, 향후 성장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노스롭그루먼의 재무 상태는 양호하며,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도 안정적인 실적을 보였다.

회사는 최근 25억 달러 규모의 기존 신용 계약을 성공적으로 재융자했으며, 이는 회사의 재무 건전성을 더욱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노스롭그루먼의 통합 부채는 65% 이하로 유지되고 있으며, 이는 회사의 자본 구조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신용 계약 체결은 회사의 재무적 유연성을 높이고, 향후 투자 기회를 확대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