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파이낸셜서비스(CBFV, CB Financial Services, Inc. )는 재무제표를 재편성하여 발표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2일, CB파이낸셜서비스가 자사의 매각 가능한 투자 증권 포트폴리오와 관련된 재무제표 재편성 전략을 실행했다.
이 은행은 평균 수익률 2.87%의 낮은 수익률을 가진 투자 증권을 1억 2,960만 달러에 매각했으며, 이로 인해 세후 실현 손실이 약 930만 달러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각된 투자 증권에는 미국 정부가 보증하는 기관에서 발행한 모기지 담보 증권 및 담보 모기지 의무가 포함되어 있으며, 총 1억 2,110만 달러에 달한다.
또한, 500만 달러의 미국 정부 기관 증권과 350만 달러의 지방 정부 증권도 포함된다.
은행은 평균 수익률 약 5.51%의 높은 수익률을 가진 모기지 담보 증권, 지방 정부 증권, 후순위 채무 투자 및 비기관 보증 증권을 1억 1,780만 달러에 구매할 계획이다.
CB파이낸셜서비스의 사장 겸 CEO인 존 H. 몽고메리는 "우리는 3분기 동안 증권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재편성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는 향후 상당한 수익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는 재편성이 순이자 마진에 약 20bp를 추가하고 연간 주당 수익에 약 0.41달러를 더할 것으로 예상한다.
구매된 증권은 매각된 증권에 비해 연환산 기준으로 약 264bp의 긍정적인 스프레드 차이를 가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약 220만 달러의 세후 수익을 추가할 것으로 보인다.
은행은 매각된 증권에 대한 세후 실현 손실 930만 달러를 약 4.2년 내에 회수할 것으로 예상한다.
증권 매각으로 인한 손실은 회사의 통합 주주 자본 및 주당 실질 장부가치에 중립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재편성의 결과로 은행의 규제 자본 수준은 여전히 충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회사는 재무제표 재편성이 향후 수익, 순이자 마진 및 자산 수익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B파이낸셜서비스는 펜실베이니아주에 본사를 둔 상업은행인 커뮤니티 뱅크의 지주회사로, 남서부 펜실베이니아 및 웨스트버지니아에서 지점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커뮤니티 뱅크는 다양한 소매 및 상업 대출 및 예금 서비스를 제공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