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알파(MAX, MediaAlpha, Inc. )는 3,290만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4일, 미디어알파(증권코드: MAX)는 보험 산업을 위한 실시간 고객 유치를 지원하는 선도적인 마케팅 기술 플랫폼으로서, 인시그니아 캐피탈 그룹과의 사적 거래를 통해 자사 Class A 보통주 3,234,894주를 주당 10.17달러에 매입했다.
총 매입가는 약 3,290만 달러에 달하며, 이는 2025년 9월 2일 미디어알파의 Class A 보통주 종가에 비해 약 5.5%의 할인된 가격이다.
CFO인 팻 톰슨은 "이번 자사주 매입은 미디어알파의 전략, 실행 및 다년간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신뢰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할인된 가격으로 주식을 사들이는 것은 즉각적인 수익을 가져오며, 자본 배분에 대한 우리의 엄격한 접근 방식을 강조하고 주주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우리의 의지를 나타낸다"고 덧붙였다.
인시그니아의 매니징 파트너인 토니 브로글리오는 "미디어알파의 남은 주식을 매각하려는 우리의 의도는 사모펀드의 생애 주기와 관련이 있다. 우리는 미디어알파의 여정을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회사가 번창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번 자사주 매입은 인시그니아와 관련이 없는 독립적인 이사들로 구성된 미디어알파의 특별위원회에 의해 승인되었다.
인시그니아는 자사 Class B 보통주 3,234,894주와 QL 홀딩스 LLC 자회사의 Class B-1 유닛과 동등한 수량을 교환하여 매입된 Class A 보통주를 제공했다.매입된 주식은 취소 및 퇴출될 예정이다.
미디어알파는 보험 산업의 선도적인 프로그램 고객 유치 플랫폼이라고 믿으며, 2024년에는 1,200개 이상의 활성 파트너와 연결하여 거의 1억 1,900만 건의 소비자 추천을 생성했다.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12개월 동안, 프로그램 광고 기술은 재산 및 재해 보험, 건강 보험, 생명 보험 및 기타 산업에서 브랜드, 비교 및 메타 검색 사이트에 19억 달러의 지출을 지원했다.자세한 내용은 www.mediaalpha.com을 방문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