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대한적십자사, 헌혈자 초청‘레드아너스 토크콘서트’개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9-08 10:18

10월 18일부터 11월 1일까지 매주 토요일, 서울·대전·부산에서

레드아너스 토크콘서트 연사  사진 (출처: 혈액관리본부)
레드아너스 토크콘서트 연사 사진 (출처: 혈액관리본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는 10월 18일부터 11월 1일까지 매주 토요일, 서울·대전·부산에서 ‘레드아너스(Red Honors)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의 헌혈자 1,200명이 초청된다.

토크콘서트는 해당 지역 인근에서 올해 3회 이상 헌혈한 헌혈자 중 400명을 추첨하여 초청하며, 응모는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정기적으로 헌혈에 참여하는 등록헌혈회원(ABO Friends)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첫번째 토크콘서트는 10월 18일 서울에서 이상화 선수가 ‘도전하는 꿈은 아름답다’는 주제로 강연한다. 10월 25일 대전에서는 김영하 작가가 ‘공감과 소통, 그리고 이야기’를 주제로 강연하고, 11월 1일 부산에서는 나영석 PD가 ‘실패를 두려워하는 당신에게, 작은 도전이 만드는 거대한 변화’를 주제로 무대에 오른다.

각 콘서트에서는 강연뿐 아니라 혈액사업 발전에 기여한 헌혈자와 단체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권소영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장은 “생명을 살리는 헌혈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는 등록헌혈회원은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진정한 영웅”이라며, “앞으로도 헌혈자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