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믹(SHIM, Shimmick Corp )은 780만 달러 규모의 주식 공모 계약을 체결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8일, 심믹이 로스 캐피탈 파트너스 LLC와 'At The Market Offering Agreement'를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심믹은 자사의 보통주를 최대 780만 달러 규모로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판매는 1933년 증권법 제415조에 정의된 'at the market offerings' 방식으로 진행된다.심믹의 보통주는 주당 0.01 달러의 액면가를 가진다.
판매는 2025년 7월 3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S-3 양식의 등록신청서에 따라 이루어지며, 2025년 7월 10일에 효력이 발생했다.
심믹은 판매 대금의 최대 3%를 로스 캐피탈 파트너스에 수수료로 지급하며, 법률 자문 비용은 최대 5만 달러로 제한된다.
계약에 따라 심믹은 로스 캐피탈 파트너스에 대해 특정 책임을 면책하고, SEC에 제출된 문서와 관련된 보증을 제공한다.이 계약의 세부 사항은 8-K 양식의 현재 보고서에 첨부된 계약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심믹은 이 계약을 통해 자본 조달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심믹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공모를 통해 추가 자금을 확보하여 사업 확장에 기여할 계획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