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트리(DLTR, DOLLAR TREE, INC. )는 리더십 변화를 발표했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9일, 달러트리(나스닥: DLTR)는 브렌트 비비가 2026년 4월부터 최고 상품 책임자로 승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그는 리크 맥닐리의 후임으로, 맥닐리는 내년 봄에 은퇴할 예정이다.
비비는 달러트리의 상품 및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 중이며, 향후 8개월 동안 맥닐리와 긴밀히 협력하여 원활한 인수인계를 보장할 예정이다.
달러트리의 CEO인 마이크 크리돈은 "브렌트는 20년 이상의 상품 리더십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달러트리에서 이미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그는 "그는 강력한 결과를 이끌어내는 주요 이니셔티브를 주도했으며, 팀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고객 가치를 향상시켰다"고 덧붙였다.
비비는 2020년에 달러트리에 합류하기 전, 시애틀에 본사를 둔 바텔 약국의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조안 스토어와 프레드 마이어에서도 고위 상품 역할을 수행했다.
그는 오리건 주립대학교에서 과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글로벌 시장 개발 센터(GMDC) 이사회와 교육 리더십 위원회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다.
맥닐리는 2008년에 달러트리에 합류하여 회사의 상품 구성을 확장하고 공급업체 관계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는 "달러트리에서 최고 상품 책임자로 재직하며 의미 있는 역할을 마무리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달러트리는 150,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9,000개 이상의 매장과 18개의 유통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추가 정보는 www.DollarT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