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희망브리지, 국민의 안전 지키는 소방관 위한 간식 지원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9-18 16:28

청주국제공항 긴급구조종합훈련 현장에서 소방대원들이 희망브리지 간식 지원 후 음료와 컵과일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희망브리지 제공)
청주국제공항 긴급구조종합훈련 현장에서 소방대원들이 희망브리지 간식 지원 후 음료와 컵과일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희망브리지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임채청)는 청주국제공항 계류장에서 열린 청주동부소방서 긴급구조종합훈련 현장을 찾아 소방대원 등 250여 명에게 간식을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희망브리지는 훈련에 집중하느라 지친 소방대원들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고 체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푸드트럭을 운영해 음료와 컵과일을 제공했다. 이번 지원은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을 응원하고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훈련에 참여해 간식을 지원받은 윤바울 대원은“훈련 중 예상치 못한 응원을 받아 큰 힘이 됐다”며 “이러한 격려에 힘입어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고, 국민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소방관은 국민을 지키는 진정한 히어로”라며 “희망브리지는 앞으로도 소방관들의 안전 활동과 사기 진작을 위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