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콘솔리데이티드워터(CWCO), 수자원 산업의 거물들, 새로운 이사회에 합류!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0-07 04:50

콘솔리데이티드워터(CWCO, Consolidated Water Co. Ltd. )는 세 명의 새로운 독립 이사를 임명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6일, 그랜드 케이맨, 케이맨 제도 -- 콘솔리데이티드워터(증권코드: CWCO)는 2025년 10월 1일부로 세 명의 새로운 독립 이사, 킴 아담슨, 마리아 엘레나 기너, 그리고 헤로니모 구티에레즈 페르난데즈를 임명했다.아담슨 씨는 수자원 산업에서 거의 30년의 경력을 가진 전략적 인프라 임원이다.
그녀는 공공 수자원 관리의 총괄 관리자 역할을 10년 동안 수행했으며, 다양한 수자원 관련 이사회 직책을 맡았고, 컬럼비아 경영대학원에서 기업 거버넌스 교육을 이수했다. 그녀는 브라운 앤 칼드웰, 키위트 인프라 그룹, 알곤퀸 파워 및 유틸리티 코퍼레이션 등 여러 저명한 기업에서 리더십 직책을 맡았다. 아담슨 씨는 공공 행정 석사 학위와 기계 공학 학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기너 박사는 수자원 인프라, 자본 계획 및 자산 관리, 환경 정책 및 규제 전략 분야에서 35년 이상의 경영 리더십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국제 경계 및 수자원 위원회(IBWC)의 미국 섹션 위원으로 재직했으며, 이 위원회에서 수많은 경계 및 수자원 조약/합의의 적용과 네 개의 수로 댐, 두 개의 홍수 조절 및 수자원 저장 댐, 두 개의 수력 발전소 및 두 개의 폐수 처리 시설을 포함한 수자원 인프라의 유지 및 운영을 담당했다.

구티에레즈 페르난데즈 씨는 멕시코시티에 본사를 둔 금융 자문 및 자산 관리 회사인 BEEL 인프라의 관리 파트너이다. 그는 20년간의 정부 고위직 경력을 가진 후, 현재는 인프라 개발 및 자금 조달에 집중하고 있으며, 아메리카 대륙 전역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기업에 전략적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 구티에레즈 페르난데즈 씨는 2017년과 2018년 동안 미국 대사로 재직하며 미국-멕시코-캐나다 협정(USMCA) 협상에 깊이 관여했다.
이사회 의장인 윌 퍼간드는 "우리의 기업 거버넌스 및 비즈니스 관련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킴, 마리아 엘레나, 헤로니모를 이사회에 추가하게 되어 기쁘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철저한 검색 과정에서 수많은 후보자와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이들 각각은 교육 및 자격, 수자원 산업에서의 경험의 깊이, 경력 성과로 두드러졌다.

콘솔리데이티드워터는 고급 수자원 공급 및 처리 시설과 수자원 분배 시스템을 개발하고 운영한다. 이 회사는 케이맨 제도, 바하마, 영국령 버진 제도에서 해수 담수화 시설을 설계, 건설 및 운영하며, 미국에서 수자원 처리 및 재사용 시설을 설계, 건설 및 운영한다. 현재 하와이에서 해수 담수화 시설을 위한 2억 4천만 달러 규모의 설계-건설-운영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