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봉진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메제 오디오(MEZE AUDIO)’의 유선 헤드폰 '105 SILVA'를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105 SILVA'는 수많은 50mm 드라이버 시제품 제작과 다양한 소재, 튜닝 방식을 시험하며 완성도를 높여 오디오 파일과 음악 애호가 모두 만족시키는 드라이버를 탑재했다.
또한 빠르고 명확한 응답 속도와 섬세한 디테일을 드러내며, 단단하고 정교한 저역과 부드럽고 우아한 고해상도의 고역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출시된 모델은 자사 모델 109 PRO와 105 AER에서 얻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두 모델의 장점인 풍부함과 다재 다능함, 명료함과 디테일까지 모두 담아냈다.
디자인은 미드 센추리 모던에 뿌리를 둔 '105 SILVA'의 디자인은 자연 소재와 현대적 소재를 조화롭게 융화시킨다. 이를 더해 빈티지한 매력과 현대적 미학이 어우러진 방사형 그릴은 월넛 우드와 조화를 이루며 이어컵을 완성하고 스프링 스틸 헤드밴드와 PVD 코팅된 아연 합금 하드웨어는 모든 요소를 하나로 연결해 견고함과 유연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자동 조절 PU 레더 헤드밴드는 머리 모양과 크기에 상관없이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켜 균일한 압력을 전달하고, 자사의 독창적인 인체공학 설계 철학을 바탕으로 장시간 감상에도 안정감을 유지한다. 벨루어 소재 이어패드는 가죽 대비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나 귀를 편안하게 감싸 최적의 밀착력과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구현한다.
소리샵 관계자는 “100만 원 미만 헤드폰 중 가장 추천하는 모델 중 하나 입니다.”라며 “부드럽고 에어리한 보컬, 풍성한 배음, 다이내믹한 저음까지 아주 매력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줍니다.”라고 말했다.
‘메제 오디오’ 신규 프리미엄 유선 헤드폰 ‘105 SILVA’는 10월 7일(화)부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3% 할인 행사에 나섰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한편, '메제 오디오'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프리미엄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엔드 기술력을 동시에 겸비한 고품질 음향기기 자사 제작 브랜드로, 전 세계 각종 권위 있는 기관에서 호평을 받으며 다양한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