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가수 임영웅 팬덤, 홀트아동복지회에 위기가정아동 위한 기부금 전달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0-13 16:03

9월 ‘기부스타’ 가수 임영웅의 팬들, 아이돌차트 통해 모은 기부금 전달

가수 임영웅 팬덤, 홀트아동복지회에 위기가정아동 위한 기부금 전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9월 ‘기부스타’로 선정된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아이돌차트를 통해 모은 기부금을 전달하며 스타와 팬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의 팬들은 ‘팬심’을 넘어 아이돌차트를 통한 기부로 위기에 놓인 아동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건네며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비추는 데 앞장섰다. 전달된 후원금은 생계·의료·주거·심리·교육 등 다방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위기가정아동들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임영웅 팬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스타의 이름으로 나눔을 이어가는 아름다운 팬덤 문화가 사회적 가치를 확산시키는 뜻깊은 기부 캠페인으로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돌차트는 팬들이 유료 서비스 이용 시 보너스로 지급되는 ‘TP포인트’를 통해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적립된 TP포인트가 일정 목표치에 도달하면, 해당 포인트와 동일한 금액이 홀트아동복지회로 기부되며, 팬들은 이 시스템을 활용해 스타의 이름으로 뜻깊은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은 홀트아동복지회는 위기가정아동, 자립준비청년, 한부모가족, 장애인과 지역주민, 해외 취약아동을 위해 전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NGO로, 다양한 캠페인과 사업을 운영하며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