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골프팀] 골프존커머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골핑’이 오는 16일까지 골프용품 최대 9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5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블랙골프데이’는 골핑에서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연중 최대 규모의 온라인 골프 쇼핑 페스티벌이다. 국내외 골프 브랜드 및 200여 개의 입점사가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동시 진행된다. 용품/웨어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클럽 카테고리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해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4일 오픈되는 용품/웨어 카테고리에서는 △말본골프 골프웨어 △삼성 갤럭시 워치8 골프에디션 △부시넬 A1 슬로프 거리측정기 △브리지스톤 e12 골프공 △스릭슨 디바이드 골프공 △PXG 골프백 △타이틀리스트 25년 골프백 라인 등을 포함해 최근 가장 인기가 많았던 다양한 골프용품·골프의류·골프화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15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클럽 카테고리에서는 △테일러메이드 Qi10 시리즈 △핑 G430, G425(전 라인) △캘러웨이 ELYTE 시리즈와 Ai SMOKE △미즈노 아이언 라인 (JPX923 포함) △캘러웨이 제로토크 퍼터 (오딧세이 Ai-ONE 스퀘어2 포함) 등 올해 많은 골퍼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다양한 클럽류를 최대 6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국민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농협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비씨카드 등의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골프존커머스 온라인 사업부 이종우 사업부장은 “골핑의 ‘블랙골프데이’ 행사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다”라며, “골핑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혜택을 통해, 즐겁고 합리적인 골프용품 쇼핑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