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아이사, 오늘(18일) 데뷔 싱글 ‘Skate to Stage’ 발매…모던 팝/댄스 타이틀곡 ‘Every Piece of Me’

김신 기자 | 입력 : 2025-10-18 09:00

아이사, 오늘(18일) 데뷔 싱글 ‘Skate to Stage’ 발매…모던 팝/댄스 타이틀곡 ‘Every Piece of Me’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글로벌 K-POP 신예 아이사(AISA)가 한국에서 본격적인 가수 생활에 돌입한다.

소속사 미나리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아이사가 오늘 오후 12시 싱글 ‘Skate to Stag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한국 데뷔를 알린다”고 밝혔다.
데뷔 싱글 ‘Skate to Stage’는 멕시코 피겨스케이팅 유망주였던 아이사가 ‘내 무대는 얼음 위가 아니라, 조명 아래야’는 결심 하나로 K-POP 본고장에서 더욱 빛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Every Piece of Me’는 모던 팝/댄스 기반의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차분하고 내밀한 감성을 담은 인트로로 시작해, 다이내믹한 템포 위에서 감정을 쌓아 올린다. 무대 위에서 아이사의 섬세한 보컬과 절제된 움직임은 곡의 서사를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한다.

특히 클라이맥스를 향해 달려가는 곡의 전개는 마치 아이사가 빙판 위에서 쌓아 올린 수많은 노력의 조각들을 하나씩 풀어내는 듯하다. 이 곡은 아이사가 K-POP 가수가 되기까지의 모든 ‘조각(Piece)’을 모아, 그 모든 진심을 팬들에게 바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무대와 음악을 통해 비로소 완성된 아이사의 꿈을 만날 수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아이사의 화사한 비주얼이 팬심을 자극한다. 아이사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어우러지는 러블리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 뗄 수 없는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아이사가 표현할 수 있는 10대들의 감성을 다채로운 색감으로 표현해내며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아이사의 데뷔 싱글 ‘Skate to Stage’와 타이틀곡 ‘Every Piece of Me’ 뮤직비디오는 오는 18일 오후 12시 동시 공개된다.

[사진 제공 = 미나리 엔터테인먼트]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