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피크프로퍼티스(DOC, HEALTHPEAK PROPERTIES, INC. )는 2025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고,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업데이트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23일, 헬스피크프로퍼티스가 2025년 9월 30일 종료된 3분기 및 9개월 실적을 발표했다.
헬스피크프로퍼티스는 의료 발견 및 제공을 위한 부동산의 소유, 운영 및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이번 발표에서 헬스피크프로퍼티스는 외래 의료 수요가 새로운 공급보다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강력한 현금 재임대 스프레드와 높은 연간 임대료 상승률을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3분기 동안 현금 재임대 스프레드는 +5.4%에 달했으며, 신규 임대 계약의 연간 임대료 상승률은 +3%로 기존 포트폴리오의 +2.7%보다 높았다.
또한, 임대 갱신 시 임대료의 5% 미만이 임대인 개선 비용으로 발생했다. 총 점유율은 전분기 대비 +10bp 증가했다. 헬스피크프로퍼티스는 외래 의료 건물의 민간 시장 가치가 인플레이션과 금리 하락으로 강화되었다고 언급하며,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매각 및 재자본화 협상에 여러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매각 및 재자본화에서 발생하는 수익은 재무 상태를 강화하고, 고도로 임대된 신규 외래 의료 개발에 자본을 재투자하며, distressed 및 기회성 실험실 자산을 인수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헬스피크프로퍼티스는 의사 부동산 신탁과의 합병이 시기적절했으며, 가격 상승의 혜택을 보고 있다고 밝혔다. 합병 통합은 완료되었으며, 매우 성공적이었다. 헬스피크프로퍼티스는 생명과학 부문에서의 투자 및 임대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Denis Sullivan을 실험실 투자 및 샌디에이고 시장 책임자로 임명하고, Mike Dorris를 서부 개발 및 건설 책임자로 승진시켰다.
2025년 9월 30일 기준으로 헬스피크프로퍼티스의 순이익은 주당 -0.17달러였으며, Nareit FFO는 주당 0.45달러, FFO 조정 후는 주당 0.46달러, AFFO는 주당 0.42달러로 보고되었다.
3분기 동안 신규 및 갱신 임대 계약은 총 150만 평방피트에 달했으며, 외래 의료 부문에서의 신규 및 갱신 임대 계약은 120만 평방피트로, 갱신 계약의 현금 재임대 스프레드는 +5.4%였다. 실험실 부문에서는 신규 및 갱신 임대 계약이 33만 9천 평방피트에 달했으며, 갱신 계약의 현금 재임대 스프레드는 +4.6%였다. 헬스피크프로퍼티스는 2025년 전체 연도에 대한 가이던스를 재확인하며, 주당 Nareit FFO는 1.78달러에서 1.84달러, 조정된 FFO는 1.81달러에서 1.87달러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총 합병-결합 동일 매장 현금 NOI 성장률은 3.0%에서 4.0%로 예상하고 있다. 헬스피크프로퍼티스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5.3배의 순부채 대비 조정 EBITDA 비율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 헬스피크프로퍼티스는 약 27억 달러의 유동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비제한 현금 및 회전 신용 시설의 가용성을 통해 확보된 것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