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센트로일렉트릭그룹(CENN), 나스닥 연장 승인! 주가 회복의 마지막 기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0-25 05:58

센트로일렉트릭그룹(CENN, Cenntro Inc. )은 나스닥은 최소 입찰가 요건 충족을 위한 180일 연장 승인을 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24일, 뉴저지 이슬린 – 센트로일렉트릭그룹(증권코드: CENN)은 나스닥 주식 시장으로부터 최소 $1.00의 종가 입찰가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추가로 180일의 연장을 승인받았다.
이는 나스닥 상장 규칙 5550(a)(2)에 명시된 요건으로, 센트로의 보통주 종가가 30일 연속으로 $1.00 이하였기 때문에 발생한 조치이다.회사는 이제 2026년 4월 20일까지 이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나스닥의 결정은 회사가 공개적으로 보유된 주식의 시장 가치와 나스닥 자본 시장의 초기 상장 요건을 충족하고 있다는 점을 기반으로 하며, 최소 입찰가 요건을 제외한 모든 요건을 충족하고 있다.

회사는 결함을 수정하기 위한 의사를 서면으로 통지했으며, 필요할 경우 주식 분할을 통해 이를 해결할 계획이다.
이 통지는 회사의 보통주 상장이나 거래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회사의 주식은 계속해서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 'CENN' 기호로 거래된다.

이전에 센트로는 2025년 4월 25일 나스닥으로부터 최소 $1.00의 종가 입찰가 요건을 충족하지 못했다는 통지를 받았다.

이에 따라 회사는 2025년 10월 22일까지 이 요건을 충족하기 위한 180일의 기간이 주어졌다.

규칙을 준수하기 위해 회사는 180일 연장 기간 내에 최소 10일 연속으로 $1.00 이상의 종가를 유지해야 한다.회사는 규칙 준수를 위해 모든 합리적인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그러나 회사가 나스닥 자본 시장의 지속적인 상장 요건을 유지하거나 최소 입찰가 요건을 회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보장은 없다.

센트로는 전기 상업용 차량(ECV)의 선도적인 제조업체로, 다양한 상업적 용도에 맞춘 목적 기반 ECV를 설계하고 있다.

센트로는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위한 글로벌 공급망, 제조, 유통 및 서비스 능력을 구축하고 있으며, 고급 배터리, 파워트레인 및 스마트 주행 기술을 통해 제품 능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추가 정보는 센트로의 웹사이트 www.cenntroau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