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11월 에어리 리애니메이션 런칭을 앞두고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위해 ‘스타일러 by 주부생활’이 진행하는 아파트 커뮤니티 팝업 스토어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진행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모로칸오일을 포함한 다수의 브랜드들이 참여해 현장을 방문한 아파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각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모로칸오일 부스에서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두피 케어 전용 스칼프 라인 등 주요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었으며, 방문객 전원에게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및 ‘스칼프 라인 3종’의 체험분을 전달했다.
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모로칸오일 라운지 가입,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등의 미션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브라운 파우치, 스칼프 밸런싱 샴푸(70ml), 스칼프 밸런싱 컨디셔닝 트리트먼트(70ml)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고객들과 직접 소통을 통해 모로칸오일 스칼프 컬렉션과 에어리 라인 등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제품을 체험해본 고객들의 솔직한 의견을 듣기 위해 이번 팝업 스토어에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