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오팔퓨얼(OPAL), 스콧 서튼을 이사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0-29 06:18

오팔퓨얼(OPAL, OPAL Fuels Inc. )은 스콧 M. 서튼이 이사로 임명됐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오팔퓨얼(증권코드: OPAL)은 2025년 11월 1일부로 스콧 M. 서튼을 이사로 임명했다.
오팔퓨얼은 재생 가능 및 압축 천연가스(RNG 및 CNG)의 생산, 마케팅 및 유통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중량급 트럭의 연료로 사용된다.

오팔퓨얼의 수직 통합 모델은 상류 RNG 생산과 하류 연료 인프라를 결합하여 중량급 운송 부문에 대한 저비용 및 배출 감소 디젤 대체 연료를 제공한다.

현재 RNG와 CNG는 시장의 약 2%를 차지하고 있으며, 오팔퓨얼은 이 중요한 성장 기회를 직접 겨냥하고 있다.
주요 차량 운영자들이 RNG/CNG를 연료로 채택할 준비가 되어감에 따라, 오팔퓨얼은 이 새로운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회사는 강력한 프로젝트 파이프라인을 지원받아 운영 플랫폼을 강화하고 RNG/CNG의 채택 증가에 따른 성장 기회를 추구하고 있다.

서튼의 이사 임명은 오팔퓨얼이 최고의 운영 플랫폼을 구축하여 회사의 성장 전략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깊은 전문성을 제공한다.서튼은 화학 산업에서 30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을 가진 베테랑 경영자이다.

그는 최근 오린 코퍼레이션의 회장, CEO 및 사장으로 재직하며 EBITDA를 연간 6억 달러에서 25억 달러로 18개월 만에 증가시켰고, 공공 주식 가치를 500% 증가시켰다.

이전에는 프린스 인터내셔널 코퍼레이션의 사장 및 CEO, 셀라니스 코퍼레이션의 COO로 재직하며 강력한 EBITDA 성과를 이끌어내며 장기 성장과 주주 가치를 달성하는 능력을 보여주었다.

서튼은 "RNG와 CNG는 오늘날 중량급 운송을 변화시킬 수 있는 검증된, 확장 가능하며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오팔퓨얼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며, 운영 우수성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통해 회사의 이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싶다.

마크 코모라 오팔퓨얼 이사회 의장은 "서튼을 이사회에 환영하게 되어 기쁘며, 그의 깊은 전문성과 리더십 경험이 오팔퓨얼이 플랫폼을 더욱 확장하고 앞으로의 중요한 기회를 포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오팔퓨얼은 RNG를 저탄소 강도와 재생 전기로 전환하는 데 선도적인 기업이다.추가 정보는 www.opalfuels.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