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라에너지(VST, Vistra Corp. )는 7개의 천연가스 발전소를 인수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비스트라에너지(뉴욕증권거래소: VST)는 2025년 10월 22일, 로터스 인프라스트럭처 파트너스로부터 약 2,600MW의 용량을 가진 7개의 현대적인 천연가스 발전 시설 인수를 완료했다.이번 거래는 모든 필수 규제 승인을 받은 후 마무리됐다.
이번 인수로 비스트라에너지는 지리적으로 다양한 발전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PJM, 뉴잉글랜드, 뉴욕, 캘리포니아 등 주요 경쟁 시장에서 고효율 자산을 추가하게 된다.
이러한 현대적인 시설들은 비스트라에너지가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하며, 유연한 전력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한다.
비스트라에너지의 사장 겸 CEO인 짐 버크는 "이번 인수는 비스트라의 규율 있는 기회주의적 성장 접근 방식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고객의 필요를 시작으로 운영 능력을 기반으로 하여 비스트라에 적합한 인수를 추구하며, 수익성과 규모에 집중한다"고 덧붙였다.
버크는 "우리는 비스트라에 새로운 팀원을 환영하고, 이 발전소가 운영되는 지역 사회와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비스트라에너지는 안전과 운영 우수성에 대한 집중을 통해 원활한 전환을 보장할 준비가 되어 있다.
비스트라에너지는 텍사스주 어빙에 본사를 두고 있는 포춘 500의 통합 소매 전기 및 발전 회사로, 캘리포니아에서 메인까지 고객, 기업 및 지역 사회에 필수 자원을 제공한다.
비스트라에너지는 신뢰성, 저렴함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변함없는 집중으로 에너지 환경을 변화시키는 선두주자이다.
비스트라에너지는 천연가스, 원자력, 석탄, 태양광 및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설로 구성된 신뢰할 수 있고 효율적인 발전 플릿을 안전하게 운영하며, 소매 비즈니스에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